토이몰 앵그리버드 인형:앵그리버드 인형이예요~!
안녕하세요 퀴어예요 ^.^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다면 한번쯤은 해봤을 앵그리버드게임 -!
저 역시도 폰에 깔려있는 게임인데요.

이런스타일게임 즐기지는 않지만 앵그리버드는 캐릭터가 귀여워서인지 재미있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이번에 토이몰에서 앵그리버드인형 체험단을 모집하길래 얼른 신청했어요 ♥


짠- !
빠르게 배송되어 온 블루버드인형 !

앵그리버드의 많은캐릭터중에서 랜덤으로 오는거였기에 더 두근두근했어요 ㅋㅋㅋ




특징 : 유리를 잘깸... ㅋㅋㅋㅋㅋ




뽕긋 솟은 벼슬이 완전 귀엽 ㅋㅋㅋ




이 아이 보면 볼수록 매력적이예요.
저 모여있는 꺼벙한 눈하며 귀여운 왕부리까지 ㅋㅋㅋ




부리는 요렇게 그립감도 최고-!!

저희집에는 애기들은 없지만 이 쪼그만한 몸통에 옹기종기 달릴건 다 달려있어서
애기들이 가지고 놀면 좋아할거 같아요 ㅋㅋ




궁디도 요렇게 빵빵하니 자꾸 자꾸 두드려주고 싶어요 >.< ♥








그리고 털도 완전 부들부들해서
요거 근처에 있으면 자꾸자꾸 만지게 되요.

만지는 재미가 제법 쏠쏠- ㅋㅋㅋ




같이 달려져있던 품질마크 ㅋㅋ
요 인형은 라이센스계약을 정식으로 맺은상품이래요^.^




미니사이즈라서 요렇게 차 뒷자석에 놨두니까 딱이예요 ㅋㅋ
마치 지켜보고 있으니 운전 똑바로해!! 요런느낌??




친구가 요 인형보고서는 손에서 잠시도 가만놨두지않네요 ㅋㅋ



 
제가 받은 블루버드외에도 이렇게 다양한 종류들이 있어요 ㅋㅋ
앵그리버드에 나오는 캐릭터는  총집합한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저 레드버드가 탐나네요.
앵그리버드의 대표적인 캐릭터 ㅋㅋㅋ


[ 앵그리버드인형은 토이몰에서 지원받았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