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콜:해피콜 양면 후라이팬이예용 ㅋ

안녕하세요 퀴어예요 -!

이번에 위드블로그에서 해피콜 뉴 생선 전문 팬 체험기회를 얻었어요.
이런식으로 택배가 올때 주방용품오면 엄마가 너무 좋아하셔서 뿌듯뿌듯 ㅋㅋㅋ

 


짠- 도착 ㅋㅋㅋ
두근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오픈했어용



 


붉은빛몸을 드러낸 해피콜 후라이팬 ㅋㅋㅋ



 

 

 


뉴 해피콜 양면팬-대형

판매가격 : 35,000 → 33,900원
사이즈 : 275*245*55mm

http://happycallmall.co.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03&category=001


가운데 해피콜이라고 큼지막히 박혀있는데요.
요 후리이팬은 양면으로 사용가능한 후라이팬이라서 앞,뒤가 똑같이 생겼어요.



 


손잡이 부분에도 새겨져있는 해피콜 ㅋㅋㅋ
가운데 부분이 살짝들어가서 그립감을 좀더 좋게 만들어주고 있어요.



 


메이드인 코리아라서 더 좋은 ㅋㅋㅋㅋ



 


요렇게 안쪽도 앞,뒤 똑같이 생겼죠 ㅋㅋ
그래서 앞,뒤가 따로 없어요.



 


요렇게 집에있는 후라이팬이랑 크기비교해봤어요.

저희집에 유독 큰 후라이팬이많아서 불편한점이 많았는데
요렇게 작은후라이팬 하나있으니 좋네요 ㅋㅋㅋ



 


일단은 워밍업으로 계란후라이를 해봤는데요.
크기가 작은편이라 이렇게 간단히 계란후라이해먹을때 정말 좋은거 같아요 ㅋㅋ

처음사용할시 약한 불을 켜고 식용유나 마아가린으로 닦은 후
사용하면 오래 사용할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눌러붙지않고 깔끔하게 뒤집어지네요 ㅋㅋ
세라믹 3중코팅으로 채색하여 코팅력이 강하고 바닥이 매끄러워 조리후 세척이 잘된다고 해요.



 


그럼 본격적으로 조리를 해봤어요.
엄마가 사오진 조기3마리 ㅋㅋ

이상태로 뚜껑을 닫아서 중불에 익혔어요.
그래서 그런지 집안에 생선냄새가 덜 나는거 같아요 ^.^





후라이팬을 열고 닫을때 압력자석 원터치방식으로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사용할수 있었어요.

지글지글 생선굽는소리가 맛있게 들리네요 ㅋㅋ



 


짠 - 완성 ㅋㅋㅋ

노릇노릇하게 구워진조기들
눈에서 영혼이 빠져나갔네요 -0-!!



 

 


안에도 잘 구어졌어요.
뽀얀 속살 ㅋㅋ



 

 
밥위에 조기한점-  캬 ㅋㅋㅋ
이렇게 사진보니까 또 군침이 쓰읍 -
 
 
이런 주방용품에 대한 자세한지식은 없지만 요즘 후라이팬을 쓰게될일이생기면
제일먼저 손이가는게 요 해피콜 후라이팬인데요.
 
저희 엄마도 이거 너무 마음에 든다며 만족스러워하시고 있어요 ㅋㅋ
그 모습을 보니까 제가 다 뿌듯- ㅋㅋㅋ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