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E-318:ABE-318 이어폰이예요 ㅋㅋ
ABE-318 earphone

 


안녕하세요 퀴어예요^.^

이번에 에누리닷컴에서 진행하는 체험단에 당첨되서 ABE-318 이어폰을 체험해볼기회를 얻었는데요.
마침 제가 쓰던 이어폰 한쪽이 고장난 상태라서 더 좋았어요 ㅋㅋㅋ

일단 깔끔한 상태로 포장되어 도착했어요!
깔끔한 블랙Box



 


박스를 오픈하면 요런상태예요.
깔끔하죠??



 


요렇게 이어폰과 여분의 이어팁이 들어있어요.

이어폰은 그냥 꺼내면 슥슥 꺼내지지만
이어팁은 잘 꺼내지지않으니 뒷부분을 눌러빼면 쉽게 꺼내져요^.^



 


이어폰 파우치가 참 유용했는데요.

요렇게 이어폰을 넣어서 지퍼를 쫙- 잠궈주면 가방에 툭 던져놓아도
줄이 엉키지않아 바로바로 쉽게 사용할수 있어서 좋아요 ㅋㅋ



 


그리고 ABE-318 이어폰만의 독특한기능-!

유닛부 레버를 교체할수 있다는 점이였어요.
요렇게 레버를 오른쪽으로 돌이면 레버를 교체할수 있는데요.



 


레버는 기본적으로 장착되어있는 브라운레버외에
블랙레버,실버레버가 들어있는데요.

처음에는 그냥 단순히 색깔을 교체하는용도라고 생각했는데요.

그렇지 않다는거-!

블랙레버 = 팝뮤직
브라운레버 = 클랙식
실버레버 = 째즈

에 적절하다고 해요^.^


하지만 제귀가 그렇게 민감한 귀가 아닌지라 ..
전 별 차이는 모르겠어요 ㅋㅋㅋ



 


레버는 이런식으로 쉽게 교체가 가능해요.



 


이어팁은 메모리폼 소재라서 굉장히 말랑말랑하면서 부드러웠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귀에 넣었을때 자극이 적어서 좋았어요^.^



 

 


기본이어폰외에 구성분이 이렇게나 많이 들어있는데요.
이런점이 굉장히 세심하게 신경썼다고 생각했어요.



 


아무것도 교체하지않은 기본상태예요.



 


하지만 사람 귀모양은 다양한잖아요.
이렇게나 많은 이어팁이 있어서 본은 스타일대로 사용하면 될거 같아요.

저는 이어팁을 교체하지않아도 귀에 적절하게 잘 맞았는데요.
제 친구는 이어팁이 너무큰거같다고 좀 작은이어팁으로 교체해서 사용했어요.
그제서야 잘 맞는다고 만족해하는 모습이였어요 ^.^



 



ABE-318 이어폰 [3Bon]

스피커부 유닛:  *형태: 귓속형(커널형) /  *알루미늄 하우징
케이블:  *길이: 1.2 m /  *형태: 좌우대칭(Y형) /  *플랫 케이블: 엉킴 방지
플러그:  *형태: 일자형 /  *직경: 3.5 mm

부가 기능:
 *유닛부 레버 교체: 3Way 모드 음역 선택 가능
 *3가지 형태로 레버(덕트) 교체 가능

기본 사양:
 *최대 입력: 10 mW
 *음압 감도: 106 dB/mW
 *저항: 16 Ω
 *재생 주파수 범위: 20 ~ 20,000 Hz
구성품: 파우치, 교체용 캡, 케이블 클립
무게: 22 g




 


이어폰줄 중간에는 이렇게 집게가 달려있어서
선길이가 축 늘어뜨려지지않게 고정하는 역활을 해주고있어요.



 


전체적인 느낌-!

한면은 블랙, 한면은 레드로 디자인됐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흔하지않으면서 이쁘다는 느낌이예요^.^



 


일단 일반이어폰이랑 비교해봤을때 이어폰안의 음악이
귀밖으로 빠져나가지 않도록 잘 잡아준다는 느낌이였어요.

그만큼 소리가 생생하고 선명하게 들려서 노래에 몰입도를 높여주는거 같아요.



 


하지만 음악의 집중도가 높아지는만큼 이어폰사용시 외부의 소리가 잘 들리지않아서
운전을 할때나 주변이 위험하다면 조심해서 사용해야될거 같아요^.^




[ ABE-318 이어폰은 에누리닷컴에서 지원받았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