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모군:도모군 연필꽂이가 도착했어요 직접만들어야하는 도모군 연필꽂이라서 신선해요 ㅋㅋ다용도꽂이

안녕하세요 핑크풋 서포터즈1기 퀴어예요^^
이번에는 핑크풋에서 받아본 도모군 연필꽂이겸 다용도꽂이를 소개해 드릴껀데요.


도모군의 상징색은 고동색이지만 저는 아이보리색상을 받았어요.
조금특이한점은 제가 손수 조립해서 만들어야한다는거 !!



도모군8


뒷면은 이렇게 조립방법이 첨부되어 있어요
도모군 연필꽂이


도모군2


요런식으로 조립하면 되요 ㅋㅋ
그럼 한번 조립해 볼께요!


 

도모군4


도모군 연필꽂이를 만들기위해서 필요한 부품(?)들이예요.



연필꽂이4


일단 이렇게 전체적인틀을 만들어주었어요 ㅋㅋ
사실 요거까지는 스피드하게 만들었어요.
연필꽂이ㅎㅎ


도모군8


그리고 요 도모군 연필꽂이는 만들때 다른준비물은 전혀필요하지 않다는점이 참 간편한데요 ㅋㅋ
요렇게 접착이필요한부분에 양면테이프가 발라져있어서 그냥 붙이면되요 ㅋㅋ



도무군9


짠 ㅋㅋ 완성 ㅋㅋㅋ
도모군완성 ㅋㅋ
안에 칸막이부분을 만들때는 좀 헷갈려서 끙끙됐지만
결국 이렇게 완성하니 뿌듯하네요 ㅋㅋㅋ


그럼 정리를 한번 해볼까요 !

연필꽂이7


집에서 과자먹고 남은통 씻어서 그냥쓰던 연필꽂이예요 ㅋㅋ
이것도 꽤 오래써서 꼬질꼬질 ㅜㅜ


요랬던 연필꽂이가


도모군6


요렇게 변했어요 ㅋㅋㅋ

처음에는 도모군연필꽂이색상이 고동색이 아니라 좀 아쉬웠는데요.
요렇게 만들고나니까 오히려 밝은색상이라서 환해보이는 느낌이라서 마음에 들어요!



도모군4


뒷면과 옆면에도 요렇게 귀여운 도모군이♥
연필꽂이ㅋㅋㅋ


연필꽂이


숨어있는 도모군 찾기 !
요렇게 구석구석 숨어있는 귀여운 도모군이예요 ㅋㅋ


3000도모군정리함
판매가격 : 2,400원 

http://www.pinkfoot.co.kr/shop/item.php?it_id=1314935181


다용도꽂이

도모군

다용도꽂이
도모군 연필꽂이 제일 뒷칸에는 수납칸이 좀 넓은편이라
연필꽂이뿐만아니라 다용도꽂이로서의 역활도 충분해요.

수납칸도 5칸이나되고 넓찍해서
꽤 많은 용품이 들어가서 좋은거 같아요 ㅋㅋ



[ 도모군 연필꽂이(다용도꽂이)는 핑크풋에서 지원받은 제품이예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