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베개:목쿠션이예요 핑크풋제품이고요  귀요미 곰돌이 목베개라서 마음에 들어요 ㅋㅋ 푹신푹신한 목쿠션감도 괜츈 ㅋㅋ

침대에 누워 편안하게 잘수있으면 제일 좋겠지만
생활하다보면 짬짬히 눈을 붙여야할경우가 많은데요.
목베개 ㅋㅋ
이건 자는것도 아니고 안자는것도 아니고 !!
꾸벅꾸벅 거리면서 목도 이리 꾸벅 저리 꾸벅 ㅋㅋㅋ

목쿠션1


그래서!!!
이제는 잠깐을 졸아도 편안하게 ㅋㅋㅋㅋ

핑크풋에서 받은 귀요미 곰돌이 목베개예요^.^


목쿠션귀염귀염

목쿠션3


개인적으로 동물중에는 곰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목쿠션에 달랑달랑 달려있는 곰귀가 완전 귀염 ㅋㅋㅋㅋ

곰이 온화한 미소를 띄고 있어요 ㅋㅋㅋ



목쿠션5


요렇게 꾹꾹 누르면 그부분만 쏙 들어갔다가
이내 되돌아와요 ㅋㅋㅋ



목쿠션8


이래서 요렇게 베고있어도 편안한느낌 ^.^

엄마가 보자마자 차에가져다놓을꺼라고 찜하셨음
그래서 지금은 엄마차에 ㅜㅜ...

목쿠션은 엄마가 ㅋㅋㅋ

목쿠션76


보통 목베개를 목에 밴다고만 생각하시는데요
저는 요렇게 책읽을때도 유용하게 썼어요 ㅋㅋㅋ

목베개를 배에 끼워넣고 팔꿈치를 지지하는 역활로 쓰면
언제 어디서든 안락하게 책을 읽을수 있어요 ㅋㅋㅋ




[ 목베개(목쿠션)은 핑크풋에서 지원받은 제품이예요^.^ ]

목쿠션7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