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너츠방석:도너츠방석이예요. 노찌롱에게 선물하고 싶은 핑크풋 도너츠방석ㅋㅋ


완치된줄알았던 치루가 3년만에 재발된 노홍철씨 ㅋㅋㅋㅋ
이제 국민찌루의 이미지를 획득하게 된건가요



그런 노홍철씨가 안쓰러워 유재석씨가
노홍철씨를 위한 도너츠방석을 구입했는데요.



근데 유재석씨가 구입한 도너츠방석은 너무 밋밋해요 !
그래서 저도 하나 선물해드리고 싶어요 ㅋㅋㅋ


귀요미 심슨 도너츠방석으로 ^.^
가운데가 시원하게 뻥--뚫려있네요 ㅋㅋㅋ




매기심슨이 완전 귀요미
아 저 입에물린 공갈꼭지 ㅋㅋㅋ




요렇게 푹신푹신
치루가 아니더라도 요렇게 사용하면되는데요.
그래도 도너츠방석이다보니 치루가 아닌제가 사용하니 조금불편해요



[ 도너츠방석은 핑크풋에서 지원받은제품입니다.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