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웰:위즈웰 CKF-9D 컨벡션 전기오븐기를 체험해볼기회가 생겼어요 ^.^ 위즈웰제품을 사용해보는건 처음인데요 처음쓰는 위즈웰인만큼 기대가 되는 전기오븐기예요.
어렸을때 오븐은 완전 제 로망이였는데요.

친구집에 놀러갈때 친구엄마가 오븐으로 피자만들어주는걸 보고 얼마나 부러워했던지
오븐만 있으면 맨날맨날 피자먹을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거든요 ㅋㅋ

어쨌든 전 다 커버렸고 오븐에 대한 로망이 많이 사그라들었을쯤

전자랜드에서 위즈웰 CKF-9D 컨벡션 전기오븐기 체험기회를 얻었어요!!!



위즈웰 CKF-9D 컨벡션 전기오븐기01

 


짠- !!!
드디어 도착했어요 ㅎㅎ
위즈웰 컨벡션 전기오븐도착 ㅋㅋㅋ
역시 전자제품답게 커다란 박스에 보장되어 왔어요.



위즈웰 CKF-9D 컨벡션 전기오븐기02

 


박스오픈 ^.^
안에도 스티로폼으로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어요
그럼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하나하나 살펴볼께요 ㅋㅋ

위즈웰박스오픈

위즈웰 CKF-9D 컨벡션 전기오븐기03


 

두둥 !!
22L 위즈웰 전기오븐기예요

오븐은 이렇게 생겼구나  하고 신기신기 ㅋㅋ

크기는 일반 전자랜지보다 조금크다는 느낌??
근데 전자랜지랑 좀 비슷한게 생긴거 같아요 ㅎㅎ

 


위즈웰 CKF-9D 컨벡션 전기오븐기04

 


오븐기 외에도
다용도 사각쟁반1개, 사각쟁반용 그릴망1개, 오븐전용 그릴망2개
가 들어있어요 ㅋㅋㅋ

사실 이렇게 봐도 어디다 쓰는건지 잘 몰라요 ㅋㅋ


그래서!!!!



위즈웰 CKF-9D 컨벡션 전기오븐기5

 


요렇게 같이온 사용설명서를 필히 봐야한다는거 !!!
위즈웰설명서


위즈웰 CKF-9D 컨벡션 전기오븐기6

 


요 오븐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드리자면!!


제품명 : 위즈웰 컨벡션 전기오븐
모델명 : CKF-9D

전원 : 220V / 60Hz
소비전력 : 1500W
용량 : 22L

주요기능 : 해동,데움,오븐,그릴,컨백션 기능

 

 



위즈웰 CKF-9D 컨벡션 전기오븐기8

 


내부모습이예요.
위 아래의 열선과 컴벡션 팬이 내부에 발생된 열을 오븐 전체에 고르게 전달해주는 역활을 하고 있어요^.^

또 컨벡션 팬이 그물망 필터로 되어 있어서 
컨벡션 팬으로 스며드는 음식의 이물질을 최소화해준다고 해요!




위즈웰 CKF-9D 컨벡션 전기오븐기5

 


오븐내부에 있는 홈부분에 이렇게 오븐전용 그릴망을 끼우시면 간편하게 조리준비 완료 ㅋㅋ
조리할 음식을 크기에따라 1단,2단 조절하시면되요.



위즈웰 CKF-9D 컨벡션 전기오븐기6


 

1개만 끼운모습이예요.
간단하죠 ㅋㅋㅋ



위즈웰 CKF-9D 컨벡션 전기오븐기7


 

그리고 요 오븐 밑에있는 요것!

만약 빵같은거 굽게되면 빵부스러기가 밑으로 많이 떨어지면서 청소하기 힘들잖아요
하지만 요렇게 밑에부분을 당겨주면 주욱 밀려나와 청소가 간편해요^.^



그럼 이제 한번 요리를 시작해 볼께요~


위즈웰 CKF-9D 컨벡션 전기오븐기4

 


그전에!!!!
꼭 해야할일이 있는데요!!
바로 공.회.전!!!

공회전이란? 오븐이 비어있는 상태에서
오븐의 온도를 최대로 맞춰놓고 10~20분정도 작동시켜주는거예요.



위즈웰 CKF-9D 컨벡션 전기오븐기2

 


처음에는 이 공회전이 머가 중요할까 ?? 라는 생각을 했는데요
꼭 필요하더라구요 꼭 꼭 ㅋㅋㅋ

공회전을 시키게되면 냄새가 나요 무슨 플라스틱 타는냄새도 나고 
그래서 공회전 중에는 창문을 열어서 환기시켜주세요!

이 공회전은 제작과정에서 발생된 불순물을 제거하는과정인데요
냄새가 나지않을때 까지 공회전을 시켜주셔야해요.

저는 공회전 20분시켜주니까 냄새가 안났어요.
만약 공회전을 안시켜준채 요리를 하게되면 그 요리에 이 요상한 냄새들이 다 베어버리겠죠!!.윽! 



위즈웰 CKF-9D 컨벡션 전기오븐기1

 


공회전이 끝났으니 요리를 시작해볼께요 ㅋㅋ
오늘의 요리 바베큐 폭립 ㅋㅋㅋ

근데 사실 요리라고 하기에는 거창하죠..ㅜ.ㅜ
홈플러스에서 하나 구입했어요 ㅋㅋㅋㅋ



위즈웰 CKF-9D 컨벡션 전기오븐기6

 


요렇게 바베큐폭립을 호일에 싸줬어요.
남은 한방울의 양념까지 싹싹 긁어서 ㅋㅋ
위즈웰알뜰살뜸


위즈웰 CKF-9D 컨벡션 전기오븐기9

 


그리고는 오븐에 200도 온도에서 20분간 구어줬어요.
위즈웰예열과정
원래는 적은분량의 간단한 요리라면 예열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되지만
제과,제빵이나 스테이크등의 요리는 3~5분간 오븐을 미리작동해 예열을 해 줘야하는데요.
저는 공회전을 해둔상태니까 예열과정은 생략했어요.

설정해놓은 시간이 지나면
땡-!!
하면서 소리가 나게 되어있어요 ㅋㅋ
요런부분도 참 전자랜지랑 흡사하네요 ㅋㅋ



위즈웰 CKF-9D 컨벡션 전기오븐기8

 


손잡이 부분이 뜨거우니까 열때는 꼭 장갑을 끼어줘야해요!
위즈웰장갑


위즈웰 CKF-9D 컨벡션 전기오븐기2

 


바베큐 요리후 구워준 감자가
노릇노릇 잘 익었네요 ㅋㅋㅋ
위즈웰노릇노릇 ㅋㅋ

이 날은 친구랑 계곡에 놀러가기로 했기때문에 오래 요리할시간이 없어서
초스피드로 간단히 오븐을 이용해서 요리했어요^.^

그리고는 맛을 보기도 전에 모두 싸가지고 계곡으로 고고싱-!!!


위즈웰 CKF-9D 컨벡션 전기오븐기6

 

 


짠-!!
완성된 모습이예요 ㅋㅋㅋ

정말 너무 맛있어보이죠 ㅋㅋ
보기만 그런게 아니라 정말정말 맛있어요 +_+



위즈웰 CKF-9D 컨벡션 전기오븐기4

 


오븐으로 구워 더욱 육즙이 살아있는
환상적인 고기맛 ㅋㅋㅋㅋ



위즈웰 CKF-9D 컨벡션 전기오븐기3

 


자연과 하나가 되어서 먹는 바베큐의맛
완전 꿀맛이예욧 ㅋㅋㅋㅋ

저 밑에 쟁반은 오븐과 같이 들어있던 다용도 사각쟁반인데요
이름값을 하네요 ㅋㅋ 정말 다용도 !!
오븐 안에서도 사용할수 있고 이렇게 그릇으로 사용할수도 있다는거 ^.^



위즈웰 CKF-9D 컨벡션 전기오븐기는 오븐을 처음써보는
저같은 초보도 금새 사용할수 있어서 초보자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엄청 큰 크기는 아니지만 될건 다 되는 오븐기라고 생각해요.


위즈웰 CKF-9D 컨벡션 전기오븐기 자세히 보기 클릭



[ 위즈웰 CKF-9D 컨벡션 전기오븐기는 전자랜드에서 지원받은 제품이예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