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풋:핑크풋 화일케이스예요. 완전 아이디어 화일케이스인데요 ㅋㅋ


안녕하세요 핑크풋 서포터즈 1기 퀴어예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바로 요 화일이예요 ㅋㅋ

겉보기에는 정말 평범해 보이는 화일인데요.
오픈해보면 좀 특별하다는걸 알수 있어요.


핑크풋


바로 요렇게 !!!
촤라락 펼쳐진다는거 ㅋㅋㅋ

핑크풋의아이디어


이렇게 5단으로 나누어져있는 화일인데요.
핑크풋
평소에 넣어야 할 프린트가 한종류라면 상관이 없는데
여러종류 프린트를 한곳에 넣게되면 뒤석여서 다시 정리해야되잖아요.




짠- ㅋㅋㅋ
요렇게 정리가능하다는거!
파일은 한개인데 안에 5개의 수납공간이 따로 나누어져있어서
이렇게 여러종류 프린트를 정리할수 있어요^.^
핑크풋프린트정리 ㅋ



이렇게 잡아도 다 붙어있는 형태라서
떨어지지 않아요 !!




완전 아이디어 상품 !!

전 이런 아이디어상품 완전 좋아해요.
파일 여러개 가지고 다니면 번거롭잖아요. 잃어버리기도 쉽고




하지만 요 파일하나면
요렇게 딱 하나로 간편하게 정리되요 ㅋㅋ



[ 이 제품은 핑크풋에서 지원받은 제품이예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