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다이소에서 포인트를 적립할수있는 어플나온거 아세요 ???

어플이름은 위포인트인데요.


어느날처럼 다이소앞을 지나가다가 별로 살것도 없으면서

다이소에 들어가 한바퀴 돌고왔죠 ㅋㅋㅋ



저희동네에 다이소매장 크게있는데요

그 앞만지나가면 괜히 살것도 없는데 스윽 들어갔다가 구경하게돼요 ㅋㅋ







막상 들어가니 또 이렇게 살게 보이네요 ㅋㅋㅋ


이날은 견출지랑 약통을 구입했어요

둘이 합치면 2천원


하지만!!


지금 위포인트 어플을 받으면

다이소에서 쓸수있는 1000포인트를 적립해 주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소매장에서 핸드폰을 꺼내서 

바로 다이소 멤버십 위포인트어플을 검색해서 받았어요.







그러면 바로 1000포인트를 적립해주는데요.

저는 요 1000포인트를 이번에 바로 사용했어요.


참고로 포인트사용은 매장에서 계산할때 

점원분께 이 어플보여드리면서 포인트사용해달라고 하면돼요.


그래서 결국 2천원짜리를 1천원에 득템♥


그리고 구입금액에서 1%정도를 포인트로 적립도해줘요!







그리고 위포인트어플에서는 이렇게 포인트를 적립받을수있는 방법이있는데요.

요런식으로 적립받는 어플은 흔하죠??







2분정도 투자하니까 벌써 500포인트 모았네요 ㅋㅋ







이렇게 적립한 위포인트는 다이소 포인트로 전환이 가능하며

바로 사용할수있어요.


다이소는 은근 자주가게되니까 

앞으로 이 어플 자주이용할거 같아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