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치킨이 먹고싶었는데요.

그냥 전화로 주문할까하다가 혹시나싶어서 인터넷검색해봤는데요.


지마켓에서 지금 굽네치킨 5천원 할인권을 뿌리네요 ㅋㅋ

검색하길 잘 했어요^.^



배달시키고 받으니까 치킨박스에 떡하니 이걸 광고하고있네요.




그럼 5천원 할인받을수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간단해요

그냥 지마켓검색창에 '지배달굽네치킨' 이라고 검색하면 돼요.

검색은 컴퓨터로 인터넷에 들어가서 해도되고 어플해서해도 돼요.







그럼 대략 이런화면이 나오는데요.

쿠폰받기 클릭 !


간단하죠 ㅋㅋ


1만5천원이상 구입시에 5천원할인해줘요.

저는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치킨을 먹을생각이였기때문에

저한테 딱인 쿠폰이였죠 ㅋㅋㅋ


고추바사삭치킨이 1만6천원이거든요.


그럼 이렇게 쿠폰을 받았다면







어플에 들어가서 배달을 누르고







원하는 상점을 찾은후







원하는 메뉴를 선택후 주문을 하면되요.

그러면 다음화면에서 배달받을 주소입력후 쿠폰적용

결재하면 끝! 


이렇게 하면 딱히 전화를 할 필요가없어요.







짠- ㅋㅋ 

이렇게 11,000원에 구입했어요.


대박 좋네요 ㅋㅋㅋ







그리고 도착한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치킨

아 행복 ㅋㅋㅋㅋ







요렇게 계란도 하나 넣어줘요 ^.^







동봉되어있는 소스

개인적으로 왼쪽 소스가 더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먹으니까 더 맛있네요 ㅋㅋ

생각보다 많이 먹었어요 밤에..ㅠ.ㅠ..







이번에 지마켓에서 하는 이 이벤트는 10월초까지하니까 

굽네치킨 시켜먹을때 유용하게 쓰세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