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시스테마 치석케어 치석칫솔 아세요???


친구집에서 하루밤 자고올일이있었는데요.

그때 친구가 준 칫솔


별 생각없이 받았던 칫솔

그냥 특이한점은 칫솔모가 굉장히 작네 라는거였는데요.


양치를 다 하고나서 느껴지는 개운함 !!


진짜 이 시스테마 치석칫솔 대박인거 같아요.

살면서 머 칫솔가지고 좋다 안좋다 느껴본적이 없는데요.


이건 진짜 너무 너무 좋게 느꼈어요.



그래도 친구집에서 자고난후 바로 인터넷에서 주문했어요!!!


시스테마 치석칫솔 콤팩트 구입하기 

▲클릭!


작은 콤팩트 싸이즈랑 레귤러 싸이즈가 있는데요.

제가 구입한건 콤팩트 싸이즈예요.


개인적으로 이 칫솔의 포인트는 작은 칫솔모라고 생각하기때문에

콤팩트 싸이즈 칫솔 추천해요!!







치석케어라고 광고를 하고있는데요.

친구집에서 이 칫솔을 경험후 친구한테 이거 머냐면서 대박 좋다고하니까


친구가 자기가 양치를 잘 해도 자꾸 치석이 생겨서 고민하던중

셀프치석제거 할려고 치석케어라는 문구를 보고 구입했었데요.


실제로 사용후부터는 치석이 많이 줄어서 계속사용하고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쓰고 너무 좋아서 

엄마한테 폭풍 추천함 ㅋㅋㅋ







칫솔모가 작기때문에 입안 구석구석 양치가 가능한점이 포인트인거 같아요.

제가 사용해본 칫솔중에서는 가작 작았어요.


하지만 그만큼 양치시간이 오래걸리더라구요.

아무래도 면적이 작기때문에요.


평소에 양치 빨리빨리 대충대충 하시는분들은 싫어하실수도 ㅋㅋㅋ

하지만 양치후 그 게운함-!!!!

정말 양치 제대로 했구나!!! 이런 기분이예요.







이렇게 보통 칫솔가 비교해보니까 확실히 작네요.


이제껏 그냥 엄마가 사오는데로 사용했는데요.

이젠 시스테마 칫솔로 완전 정착할거같아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