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하신 이분!! 백종원씨 ㅋㅋ


방송을 보다가 백종원 볶음라면을 봤는데 레시피가 굉장히 쉽더라구요.

그래서서 나중에 한번 백종원 볶음라면 만들어봐야지 했는데요.


오늘 출출한김에 백종원 레시피 볶음라면 제가 한번 만들어봤어요-!



일단 집에있는 라면을 준비 ㅋㅋ


방송에서 삼양라면쓰셨던데 마침 집에 있었네요.

사실 라면 종류를 그닥 상관없는거 같아요.






그럼 백종원 볶음라면 한번 만들어볼께요^.^

사실 이번 백종원 레시피는 너무 간단해서 별로 한것도 없었어요 ㅋㅋ



먼저 라면과 건더기를 끓는물에 익힐께요.







라면이 익는동안 파를 송송썰어줍니다.

파는 꽤 많이 썰어주는게 좋을거 같아요.







라면이 익은후 물을 따라버린후

식용유 2스푼 투하-!







그리고는 요렇게 파를넣어 같이 볶아줍니다.







그리고 라면스프를 반만넣고 볶아주세요.


그럼 끝-!

백종원 라면볶음 정말 간단하죠??? ㅋㅋ







그럼 시식의시간^ㅠ^


한입먹고는.. 음...

두입 먹고는... 으음..?


저한테는 생각보다 별로.. 그냥 라면먹는게 더 맛있는데...?


그리고 좀 아쉬웠던게 백종원 볶음라면 만들때 라면을 익히고 식용유 넣고 볶고 이러는 과정에서 면이 좀 퍼졌어요.

그래서 더 별로인거처럼 느꼈던거 같은데요.. 그거 감안하더라도 저한테는 좀 별로였어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