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이랑 모여 해물탕을 먹은후 입이 좀 심심..?

그러다 말이나온 대구 칠곡 안다미로의 시카고피자-!


치즈가 정말 대박이라고 하더라구요. 

배부르지만 급 땡겨서 바로 안다미로에 시카고피자 먹으러 갔어요^.^♥

참고로 안다미로는 예전 구 서가앤쿡이예요.



<대구 칠곡 안다미로>


대구 북구 동천동 902-1

☎ 053-325-5888







짠- ㅋㅋㅋ

이미  배가 좀 부른상태라서 시카고피자 딱 하나만 시켰어요.


생각보다 크기가 좀 작다는 생각..


가격은 19,800원







하지만 보기만 해도 치즈가 넘쳐흐를거 같네요^.^







아.. 정말 치즈가 듬뿍듬뿍-

제가 먹어본 피자중에서 치즈가 제일 많았던 피자예요.


치즈가 너무 너무 많아서 먹다보면 좀 느끼하기도 한데 위에있는 빨간소스가 그 느끼함을 좀 잡아주는거 같아요.

하지만 워낙 피자가 많아서 느끼함은 역시 있네요.


하지만 이날 느끼한게 좀 땡겼기때문에 좋았어요 ㅋㅋ







첨에는 시카고피자 크기가 좀 작다고 느껴졌지만

치즈가 워낙 많아서 많이 먹을수 있는 피자는 아니예요.


저는 자몽맥주랑 같이먹었는데

궁합이 좋더라구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