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야채찜닭에 꼿혀서 계속먹다가 

오랜만에 안동찜닭이 먹고싶어서 급 주문했어요 ㅋㅋ


대구 칠곡쪽에 찜닭집을 찾다가 늘 먹던 대구 칠곡 3지구 우후찜닭에서 주문했어요.

여기가 해물찜닭이 완전맛있어서 자주 배달시켜먹는데요.


다른찜닭들도 다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요기서 주문했어요 ㅋㅋㅋ



도착- ^.^

완전 배고픈상태라서 손놀림이 바뻐지는 ㅋㅋ


우후찜닭이 칠곡3지구 찜닭집이지만 2지구에도 배달해주더라구욧 ㅎㅎ

개인적으로 대구 칠곡배달맛집이라고 생각하는집이라서 이런점이 좋았어용







우왕- ㅋㅋㅋ

오랜만에 먹는 안동찜닭!!!


왜 이 안동찜닭을 잊고지냈는지

한입 한입먹을때마다 다시 생각나는 안동찜닭의 매력ㅋㅋㅋㅋ


예전에 안동찜닭에 빠졌을때는 매일 먹었었는데 말이죠!







면발이 탱글탱글 ㅋㅋ


저희엄마가 배달음식은 싫어하시는편이라서 잘 안드시는데요.

여기찜닭 한입먹더니 밥한공기떠서 본격적으로 드시기 시작하드라구요 ㅋㅋ







전 왜이렇게 닭이 좋은지

찜닭, 닭갈비, 치킨 ㅋㅋㅋ 다 제 사랑임♥







뼈에 살발라먹기 귀찮아서

순살안동찜닭시켰는데 간편하니 좋네요 ㅋㅋ







정신없이 먹고있는데

문득 아래를 보니 우리집 귀염둥이들이 뚫어지게 쳐다보고 있었네요 ㅋㅋ







순식간에 초토화 - ㅋㅋㅋㅋㅋ

저는 소짜시켰는데요 2명이서 먹기에 딱 좋았어요^.^







쿠폰도 이렇게 획득 - ㅋㅋ


예전에 모아논거 있는데 다 어디갔는지..;; 이런거 잘 못모아서 다 잃어버렸어요.ㅠ.ㅠ

지금부터라도 부지런히 모아야겠어요 ㅋㅋ



☎ 053-312-6363


 

안동찜닭) 15,000원(소) / 18,000원(중) / 23,000원(대)

순살안동찜닭) 18,000원(소) / 22,000원(중) / 27,000원(대)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