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도미노피자에서 잘 시켜먹는데요.

도미노피자는 주문이 비교적 일찍 마감하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본 대구 칠곡 피자 배달 맛집-!

여러군데를 검색해본결과 피자샵이라는곳을 선택했어요.



어떤메뉴를 시킬까 고민하다가 

대구 피자샵에서 많이들 시키신다는 수제고구마골드 L사이즈를 주문했어요!







같이온 피자샵 쿠폰


저는 피자샵 칠곡점에서 주문했어요.







대구 칠곡 읍내동 피자샵

전화 : 053-312-6654







여기는 피클도 약간 수제느낌이 ㅋㅋ

평소 피자집에서 주는거랑 좀 다르네요.







그리고 같이온 갈릭소스

요거 은근맛있었어요♥







와-♥

영롱한 비쥬얼 ㅋㅋㅋ


대구 피자샵 수제고구마골드L

가격은 18,900원이였어요.


가격은 동네피자집치고는 좀 쎈거같지만 이렇게 비쥬얼을보니 이해가되네요.

재료를 아끼지않았어요!







치즈가 엄청 많네요

고구마도 아끼지않고 팍팍 들어가있네요.







그럼 먹어볼까요 ㅋㅋㅋ







한입 베어물어물었어요.

치즈랑 재료가 흘러넘치네요 ㅋㅋ


진짜 피자가 제대로인듯!

동네피자라는 편견을 완전히 깨네요


원래 동네피자를 시키면 재료랑 맛이 좀 부족한느낌이라서

도미노피자나 피자헛같은 브랜드피자를 주로 먹는편인데요.


피자헛은 오히려 그 브랜드피자보다 더 괜찮은거 같아요 ㅋㅋ

앞으로 여기 완전 단골될듯♥


정말 대구 칠곡 피자배달 맛집인거같아요!







그리고 피자의 요 꼭따리 

그냥먹어도 맛있는데 요렇게 갈릭소스를 듬뿍 찍어먹으면..


굿 -!!!!!!! ㅋㅋㅋ

맛있어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