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알게된 이벤트-!

인터파크에서 어린이도서 2만원이상 구입시 레고 양(40148)을 주고있어요!

평소에 레고를 좋아하는 저로선 놓칠수없는 이벤트!!!


게다가 아시아 일부국가에서만 푸는 레고 한정판이라서 더 끌리네요.

사은품 레고양은 조기에 품절될수있다니까 빨리 구입해야할거 같아요.



역시 레고제품답게 양을 귀엽게 잘 표현해내었네요.

2015년이 양의해라서 이렇게 양제품을 주나봐요.


http://book.interpark.com/event/EventPremiumNewApplicant.do?_method=SheepLegoPhotoEventMain&bid1=AD&bid2=028008&bid4=001&bid3=001

▲ 여기로가시면 관련이벤트에대해서 자세히 볼수이어요^.^



어떤책을 살까 정말 정말 고민했는데요.

아.. 어린이도서한정이라 정말 살게없네요..ㅠ.ㅠ..


어쨌든 겨우겨우 2만원치를 결재하고 두근거리며 집에도착하기를 기다렸어요







도착- !!

어린이도서를 구입해서 그런가

배송박스도 귀엽네요 ㅋㅋㅋ 겨울왕국


주문한책은 뒷전 ㅋㅋㅋ 

레고야 어디있니???? 







안에는 이렇게 인터파크 도서상품권 2천원짜리도 들어있고







색연필도 주네요 ㅋㅋㅋ

먼가 푸짐??







그리고 대망의 2015년 레고 양!!


저한테는 인터파크에서 레고 양을 사니까 책이따라온격이죠 ㅋㅋ







뒷면-

곧 설날인만큼 이렇게 봉투에 새뱃돈을 넣고 선물하면

센스가 아주 ㅋㅋㅋ 


하지만 전 제가 할꺼임 ㅋㅋㅋ 레고 포기할수없어요







덴만크에서 제조되었네요.


레고양은 아시아 일부국가 한정판으로 풀린만큼

레고를 좋아하신다면 한개쯤 필구제품인거 같아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