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알뜰폰 반값유심 반값요금제로 프리텔레콤에 가입했어요-!


원래 유모빌에서 62요금제를 사용하고있었는데요.

62요금제를 쓰기에는 가격이 너무 부담스럽더라구요ㅠ.ㅠ..


여러 알뜰폰 통신사들이 있는데요.

SK알뜰폰은 세븐모바일이있고

KT는 헬로모바일, M모바일, 프리텔레콤(freeC), 스노우맨

LG는 유모비, 프리텔레콤(freeT)


등등.. 알뜰폰 반값유심 반값요금제들이 요금이 너무 저렴하기때문에

요즘 많이들 사용하시는거 같아요 !



저는 원래 LG 유모비 베가시크릿노트폰을 이용하고있었기때문에

LG 별정쪽으로 가야했는데요.


마침 프리텔레콤에서 가입비, 유심비 면제이벤트를 하고있어서

바로 옮겨버렸어요 ㅋㅋㅋ


비록 원래쓰던 유모비에 약정이걸려있어서 할인반환금을 내야했지만..

그래도 앞으로 절약할수있는 금액이 더 이익이라는 판단이였어요!





아래는 프리텔레콤 알뜰폰 반값유심 요금제예요-!



62,000원짜리 요금제의 혜택을 31,000원에 누릴수 있다는거 !!!

정말 말그대로 반값요금제네요.


그리고 더욱 좋은거는 무약정이예요!!!

이제까지 2년마다 통신사의 노예로 살다가 언제든지 날아갈수있는 무약정이라니!!

왠지 기분좋네요 ㅋㅋㅋㅋ




일단 프리텔레콤 인터넷홈페이지에서 번호이동신청을 했어요.

번호이동신청을 완료하면 저녁쯤에 해피콜이와요

해피콜을 받으면 그 다음날 유심을 발송해주는데요.

유심을 먼저 개통해서 보내주기때문에 하루정도 휴대폰을 사용할수없어요ㅠ.ㅠ..



애타게 기다린 유심도착-!!!







안에 내용물은

이렇게 유심과 설명서가 있는데요.

완전 간단하기때문에 어려울껀 하나도 없어요 ㅋㅋㅋ







프리텔레콤 반값유심-!







사용방법은 핸드폰에 기존에있던 유심을 제거하고

프리텔레콤에서 받은 반값유심을 끼우면 끝-!







그러면 이렇게 문자가 날라오는데요.

이렇게 문자를 보니 번호이동을 성공적으로 마쳤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LG별정답게 핸드폰상단에는 u+라고 뜨네요.

번호이동하고나서 요즘 1주일넘게 사용하고있는데요.


통화품질도 괜찮고 인터넷속도도 좋고 만족스러워요!

반값요금제이지만 품질도 반쪽인거 아닌거같네요 ㅋㅋㅋ


요즘 주변사람들한테 반값유심 반값요금제 완전 추천하고있어요!!

벌써 아빠도 반값유심으로 바꿔드렸어요.

아빠는 KT라서 헬로모바일로 ㅋㅋㅋ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