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칠곡에 생긴 파마스리

무심코 그냥 지나다니다가 여기 맛있다고 하는말을듣고 방문-!


멀살까 고민하다가 사장님한테 추천해달라고하니 몇개추천해주시던데요.

저는 그중에서 파마스리 왕치킨버거 세트를 선택했어요-!



요게 바로 파마스리 왕치킨버거 세트구성-!

겉모습은 평소에 먹던 맥도날드버거랑 별 다를게 없네요 ㅋㅋㅋ







그리고 파마스리 메뉴

햄버거종류가 꽤 다양하네요 ㅋㅋ


그리고 치킨도 꽤 저렴한편인데요.

특히 혼자 치킨먹고싶을때 반마리만사서먹으면 좋을거같아요!


다만 테이크아웃전문점이라서 사먹을려면 직접 방문해야한다는거;;







위치는 요런데요.

저희집이랑 크게멀지않아서 자주방문할거 같아요!







먼저 포테이토-!

적당히 짭쪼롬한게 맛있네요.


포테이토는 식으면 정말 맛없기때문에 감자부터 냠냠- ㅋㅋ







그리고 파마스리 왕치킨버거 -!!!


보고 오 - ㅋㅋㅋ

왕치킨이라는 말답게 치킨이 정말 큼지막함!







왕치킨버거 세트메뉴가 4,600원인데요.

맥도날드나 롯데리아랑 비교하면..


파마스리에서 먹는게 더 나은듯 ㅋㅋㅋ

맛도 더 맛있어요!







한입 냠- ㅋㅋ

맛있어요!!


햄버거는 당연히 맥도날드나 롯데리아에서 먹어야하는줄알았는데요

요렇게 다른쪽으로 눈을돌리니 더 좋은것이 있네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