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운동화를 신다보면 제일 자주신게되는색상이 회색인데요.

그만큼 흔하다는건 알지만 이쁘니까 많이 신게되는거죠 머 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에 뉴발란스 990 키즈 그레이색 운동화(KJ990GRG)를 구입했어요.

뉴발 키즈는 성인운동화보다 훨씬 저렴한가격으로 구입할수있는데요.

그래서 뉴발란스 키즈를 종종 애용하고있어요.



짠- ㅋㅋㅋ

새운동화는 언제나 좋아요 ♥







성인 990이랑 디테일한디자인이 다른점은 있지만

전체적은 디자인은 같아요 ^.^


그래서 키즈는 저렴한맛으로 뉴발란스 990 운동화를 신는다는맛이있죠!







요즘 자주신고다니는데요.

코디하기쉬운 그레이색상이라서 자꾸자꾸 발이가네요 ㅋㅋ


저희 엄마도 자주 신고나가시구요.







이쁘죠 ㅋㅋㅋ

뉴발 그레이가 대중적이고 많이들신지만 역시 이쁜건 어쩔수없는듯


평소에 한국사이즈 250 , 키즈사이즈는 7사이즈신는데요.

뉴발 빅키즈는 좀 크게나왔다고해서 6.5사이즈를 샀더니 잘 맞네요^.^







뉴발란스 990이 가지고싶고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뉴발 키즈가 괜찮은 선택인거 같아요-!


저는 가격이 저렴해서 

뉴발 990 깔별로 다양하게 구입했어요 ㅋㅋㅋ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