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팩하나 살까하던중에 눈에들어온 

마크바이 마크제이콥스 백팩 가방이예요-!


집에는 책가방스타일의 백팩만있어서 가볍고 이쁜백팩 하나 가지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이참에 마크제이콥스 백팩 직구했어요.



마크제이콥스 백팩 미국에서 비행기타고오면서 눌려서 찐빵같은 가방모양새

머지.. 못생겼음 ㅋㅋㅋㅋ







하지만 모양새 다듬고 잡아주니까

오.. 이쁨♥


이제야 좀 백팩같네요 ㅋㅋㅋ






챡샷 -!

이쁘네요 ㅋㅋㅋ


적당히 여성스러운느낌도 나면서 깔끔한디자인이라서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가벼워서 좋네요 ㅋㅋㅋ







마크제이콥스 백팩 가방 살때 검정색이없어서

그냥 요 색상선택한건데요. 생각보다 만족스러워요ㅋㅋ


인터넷으로 볼때는 좀 밝은거같아서 아쉬웠는데

실제로 받아보니까 사진보다는 어둡네요.







마크제이콥스 백팩 가방 받자마자 집에서 잠옷입은채로 메봤어요.

요즘 보드타러안가서 톨티가 잠옷으로 전락했어요ㅋㅋㅋ







그리고 요렇게 어깨끈은 조절이 가능해요.







살때는 요 사진을보고산건데요.

색상이 좀 밝게나왔어요.


실제로 받아보면 좀더 어둡고 회색빛도 좀 나요.







수납공간은 은근 많았는데요.

일단 앞부분에는 자석으로 닫았다 열었다 할수있어요.







가방 양옆에도 수납공간이 있어서

이런식으로 폰 잠깐 넣기좋아요







안쪽에도 요런식으로 기본수납공간이 있어요.

안에 공간이 넓어서 꽤 많이 들어가요.







그리고 가방 전면에 있는 마크바이마크제이콥스 로고-! 


로고가 큼지막하게 박힌게 아니라서 더 괜찮은거 같네요 ㅋㅋ


저희엄마도 마크가방보시고 이쁘다면서 내일 메고나가시겠데요.

요즘 직구하면 엄마가 더 관심있어하심 ㅋㅋ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