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뉴욕 패딩 머서(mercer)가 왔어요!

슬슬 새로운패딩하나 가지고싶던차에 딱 도착한 마크뉴욕 여성 롱패딩 ㅋㅋ


요 롱패딩을 처음봤을때 편하게 입을수있을거 같아서 구입했는데요.

도착하자마자 바로 입고찍은 착샷을 보여드릴께요 -!



일단 마크뉴욕(Marc New York) 패딩 머서 전체샷-!


여성 롱패딩이 장식이 없다시피해서 굉장히 심플한스타일이예요.

심지어는 지퍼도 보이지않는 디자인이죠^.^







제가 구입한 색상은 블랙

사이즈는 S사이즈예요.


일단 제 사이즈는 한국사이즈로 M을 입구요.

키는 167cm예요.


처음 딱 입었을때 느낌은 안에 두꺼운니트입고입으면 좀 빡시다.. 느낌

좀더 편안하게 입고싶다면 평소에 55반 정도 입으시는분들이 딱 좋을거 같아요.


그렇지만 66사이즈인 제가 입어도 나쁘지는 않았어요^.^







요렇게 지퍼를 끝까지올렸을때 얼굴의반정도를 가릴수있는데요.

그래서 추운겨울에입기에 딱일거 같아요!







허리부분에 세로로 라인이잡혀있기때문에

은근 날씬해보이는효과도 있어요 ㅋㅋ







항상 이렇게 옷을사면 엄마가 관심을 가지시는데요.

이번에도 역시 ㅋㅋㅋ


스윽 한번 입어보시더니 이쁘네 라고 툭 내뱉으심 







요렇게 오픈해서 입어도 이뻐요 ㅋㅋ


마크뉴욕 머서 롱패딩이 심플한 기본디자인이라서

쉽게 쉽게 코디할수있는거 같아요.


게다가 블랙색상이니 ㅋㅋㅋ







저한테는 좀 핏되는느낌이 있기는 하는데요.

또 입어보니 이렇게 입어야 더 이쁜거 같아요 ㅎㅎ







소재예요.


- Shell: Polyester

- Lining: Polyester

- Fill: 60% Down, 40% Feathers

- Detachable Hood

- Fur Hood Trim: Coyote

- Fur Origin: Canada

- Jacket: Machine Wash Cold

- Hood: Clean by a Professional Fur Expert


따뜻한 소재인만큼

입었을때 따뜻하니 좋았어요^.^







모자는 이렇게 지퍼로 탈부착이가능한데요.


보통 미국옷들의 퍼가 질이않좋은것에 비해

요 마크뉴욕 패딩 퍼는 리얼코요테 퍼라서 괜찮았어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