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일없지만 심심하면 방문하는 홈플러스 ㅋㅋ

오늘도 그냥 심심해서 갔었는데


장난감을 3만원이상사면 쿤토이 피규어를 준다는것-!

쿤토이(Kuntoy)??? 처음들어보지만 피규어가 너무 귀여움 ㅠㅠㅠㅠ



결국 이렇게 살것도 없으면서 3만원이상 장난감을 지른후

쿤토이 슈퍼맨 피규어를 받아왔어요 ㅋㅋ


슈퍼맨이외도 원더우먼, 베트맨이 있었지만 슈퍼맨 선택-!







쿤토이는 처음보는데 표정이 너무 귀여움 ㅋㅋ

게다가 한국브랜드임


퀄리티도 나름 괜츈♥







뒷모습


슈퍼맨 망토- ㅋㅋㅋ







헉-! 민머리..?


요렇게 머리는 벗겨지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다른피규어랑 연동이 가능해요.







시작한지 얼마안되는 브랜드인거 같은데

쿤도이 세계시장으로 많이 발전했으면 좋겠음 ㅋㅋ


귀여워용







집에있는 레고랑 같이 ㅋㅋ


이렇게 보면 쿤토이 피규어가 상당히 작아보이지만

옆에있는 레고가 좀 크게나온거예요 ㅋㅋㅋ


이번에 홈플러스에서 이런 행사해서 처음으로 알게된 브랜드지만

이외에도 이쁜 피규어들 많더라구요 ㅋㅋ


벌써 사고싶은거 몇개 찜해놨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