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에 타미힐피거 벨트 패딩을 보고 

어?? 저렴하다 디자인도 나쁘지않네 ㅋㅋ 라는 생각으로 급 직구했어요.

미국 아마존에서 한국까지 직배송이되는 제품이였으므로 아마존에서 타미힐피거 직구했어요!


물론 배송비는 따로 지불했죠!



잊을만하니 타미힐피거 롱패딩 도착 -!

택배올때마다 제일 신나하는건 두 똥강아지들 ㅋㅋ


근데 먼- 미국에서 온건데 이렇게 비닐에 덜렁오다니 성의없는거 아니야 아마존 ㅠㅠ

제품에는 이상없지만...







일단 타미 벨트 패딩 네이비,블랙 색상이 있는데요.

오늘 보여드릴옷은 네이비예요 ㅋㅋ


사실 처음에 타미 모델컷보고는 좀 심드렁했음

롱패딩치고는 좀 짧아보이기는 하지만 그냥 나쁘지않네?? 

다운이라는데 가격도 저렴하구..


그러다가 이 옷이 안에 소재가 다운이 아니라 솜이라는걸 알게됨 ㅠㅠㅠ

분명 제목에 다운이라고 적혀있었는데!!!!! 

리테일가가 340불이면서 왜 솜인거야!!


다시 들어가서 제품확인하니까 제목에 다운이라고 적혔던게 없어져있음ㅠㅠ







이렇게 내 주문에는 분명히 다운 코트라고 이렇게 적혀있음!

아.. 받기전부터 짜증나기시작함 ㅠㅠㅠ


받기전부터 기대치는 급격하게 떨어지기 시작함..




근데!!  반전이 ㅋㅋㅋ



이쁨!!!! ㅋㅋㅋㅋ 매우 이쁨 !

집에서 입어보자마자 엄마가 이쁘다고 입으라고 ㅋㅋ


모델이 입었을때는 그냥 그랬는데

받아서 직접입어보니 매우 이쁨 ㅋㅋㅋ


그러면서 타미는 네이비가 진리라고 하던데

왜 그런지알거같아요.


요 타미힐피거 특유의 로고가 네이비색상이랑 잘 어울려요.

벨트가 타미 여성패딩색상이랑 잘 어울리면서 나름 포인트도되고 좋네요♥






요렇게 오픈해서 입어도 역시 이쁘죠 ㅋㅋ

모델컷볼때는 요 타미 패딩이 롱패딩이라는 느낌은 적었는데

막상 입으니 확실히 롱패딩맞네요.


제키가 167인데 제키에 딱 좋은 길이감이듯-!







S사이즈 시켰는데 평소에 한국싸이즈로 M입는 저에게는 딱이였어요.

살짝 루즈한듯 맞는게 핏도 이쁘네요 ㅋㅋ







마음에 들어서 요즘 맨날맨날 입고다녀요.

비록 솜이지만 따뜻함 ㅋㅋㅋ







요렇게 뒷모습도 이쁘고 ㅋㅋ







안에 붙어있는 소재

걍 다 필요없고 결론은 솜이라는것 ㅜ.ㅜ







팔부분에 깨알같은 타미로고

티도안남 ㅋㅋ







모자에붙은 퍼는 리얼퍼는 아니지만 그럭저럭 괜츈 ㅋㅋ

모자도 적당히 큼직한게 좋아요.


모자는 탈부착가능하니 입맛대로 조절하면될듯-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