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사용해본제품은 온니온니 립스틱인데요.

처음 써보는 브랜드이지만 만족스러운 제품이였어요


그럼 자세히 소개해드릴께요!



온니오니 립루즈

색상은 6가지가 있는데요.







원래 레드 립스틱을 좋아하는터라 락레드로 선택할까했지만

맨날 레드만사용하는것도 살짝 지겹고 그렇다고 영 딴색을 사용하는건 어색해서 선택한색상은!!


레드오렌지 립스틱인 패션 오브 블라썸이예요 !







케이스가 군더더기없는게 심플-!







165호 PASSION OF BLOSSOM


실제로 보는색상은 어떨지.. 두근두근







짠- ㅋㅋ

제가 생각한 바로 그 색상


레드오렌지 립스틱 색깔이 참 곱네요♥





이런 색조화장은 역시 바로 사용해봐야 제맛 ㅋㅋㅋ



화장을 끝내고 립스틱만 바르면되는상태예요.

단지 립스틱만 빠진상태인데 초췌해보이네요..ㅠㅠㅠ







그럼 요로케 스윽스윽-

바르다보니 립스틱이 촉촉하네요.


평소에 매트한타입보다 루즈한타입의 립스틱을 즐기는저로서는

만족스러운 발림성이였어요.







짠- ㅋㅋㅋ

바르니까 더 마음에 드는 색상이예요.


입술에 바르면 완전 오렌지빛도 아닌것이

자연스러운 레드오렌지 색상이라서 너무 이뻐요 색상이♥







립스틱하나로 느낌이 확- 달라지네요.

생기있어보이는것이 이제 사람입술같네요 ㅋㅋㅋ


촉촉한것도 마음에 들어요!







괜히 자신감있는 턱짓 ㅋㅋㅋㅋ


요즘 요 온니온니 립스틱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평소에 즐겨쓰는 안나수이 립스틱은 잠시 옆에 밀어뒀어요 ㅋㅋㅋ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