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피부관리가 정말 중요한데요.

전 정말 겨울에 취약한거 같아요.

겨울만되면 트고 건조해지는게 유난히 심하거든요.


그래서 이번에 프럼네이처 에이지 트리트먼트 앰플을 사용해봤는데요.

효과가 괜찮드라구요! 이번 리뷰로 소개해드릴께요^.^



살짝 작은 싸이즈예요.

앰플은 원래 적은용량으로도 효과가 좋아서 다 이렇게 작드라구요.







유달리 72.6%가 눈에 띄는데요.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이 72.6% 함유됐다는말이예요.


칼락토미세스 약간 생소한 용어였는데요.

갈락토미세스는 양조장에서 술을 빚을때 사용하는 효모로 술을 빚는 장인이 나이에 비해

유난히 곱고 탄력있는 손을 유지하는것을 보고서 발견한 효모라고해요!


흔히 잘 알려져있는 sk2 피테라에센스도 요 성분이 함유되어있는걸로 알고있어요!







귀여운 싸이즈 =

한손에 쏙 ㅋㅋㅋㅋ


용량은 30ml로 적당한거 같아요.



프럼네이처 에이지 트리트먼트 앰플은 

미백, 주름개선, 수분공급, 피부결정돈, 피부톤개선에 효과가있데요.


전부 다 제가 필요한 효과들이네요 ㅋㅋㅋ







요렇게 스포이드로 사용하는 제품이라서 굉장히 위생적이죠!

요런 위생적인면을 중요시하는지라 개인적으로는 이런 스포이드형을 좋아해요^.^







점성을 보시다싶이 묽은편이예요.

손등에 덜어봤는데 순식간에 주르륵 흘러버리는 점성





그럼 한번 제 얼굴에 사용해볼께요^.^



세안후 아무것도 바르지않은 제 쌩얼이예요-







바른직후 모습


묽은편이라서 얼굴에 쉽게 스윽스윽 발리면서 발림성이 좋은편이였는데요.

바르자마자 느껴지는 촉촉함이 마음에 들었어요.


바르고나서 손으로 톡톡 두드리면 금새 흡수됐는데요.

이렇게 바르고나서 좀 부족하다싶은제품이있고 딱 좋다싶은제품이있는데요.


요 프럼네이처 에이지 트리트먼트 앰플은 딱 좋았다라는 느낌이였어요.

요거 하나로 충분! 가볍게 바르고싶을때는 단독으로 사용해도될거같아요.







좀 더 클로즈업한 모습이예요.


바르고나서 다음날 아침에도 얼굴이 건조하지않은게 좋았구요.

특히 화장을할때 밀리지않고 잘 먹는게 좋드라구요.


겨울에 수분공급으로 괜찮은제품인거 같아요!




프럼네이처 에이지 트리트먼트 앰플은 무료로 제공받아 사용했어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