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꽂힌 파리바게트 크림치즈베이글 ㅋㅋ


원래 파리바게트가면 피자빵같은 자극적인 빵만 즐겨먹던 나에게는

약간 심심한듯한듯한맛이 매력으로 다가옴 ㅋㅋ



처음에 친구가 건내줘서 처음먹어봤는데

어.. 어?? 맛있따 !!!


이거 이름 머야??

크림치즈베이글????







다음날 파리바게트 가서 바로 사먹어봄 ㅋㅋㅋ


가격은 .. 얼마였드라..

2천원 조금 넘었던거 같은데 ㅋㅋ







의미없는 크림치즈베이글 뒷모습 사진 ㅋㅋㅋ







안에 크림치즈가 꽉차지는 않았지만

조금씩 떼어서 먹으면 맛있음 ㅋㅋ







욕심에는 크림치즈가 더 많았으면 좋았겠지만

요정도도 만족 ㅋㅋㅋ


당분간 파리바게트 자주 방문할듯-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