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많이하다보니 충전기는 필순데요.

콘센트 개수는 정해져있고 충전할껀 많고..

 

이럴때 필요한 멀티충전기 -!!!

간단한 아이디어지만 완전 유용한제품인거 같은데요.

 

 

이렇게 제가 사용해본 제품은

큐브온 스마트폰 멀티충전기예요 ㅋㅋㅋ

 

구성품은 가정용 트윈충전기, 벽걸이 스탠드, 여유 케이블 2ea

 

 

 

 

 

 

작은 상자에 들어있는 멀티충전기 !

두근두근 기대되네요 ㅋㅋㅋ

 

 

 

 

 

 

짠- ㅋㅋㅋ

좀 생소하게 생겼나요???

 

 

 

 

 

 

보통의 충전기와는 달리 충전케이블이 이렇게 2개 달려있어요!

 

또 큐브온 멀티충전기의 좋은점은 충전을 하다보면 케이블이 망가지기 일쑤인데요.

보통 충전기는 케이블이 망가지면 버리는반면 요제품은 다시 사용할수 있어요!!

 

 

 

 

 

 

양손으로 제품을 잡은후 제품 상단 캡을 앞쪽으로 당기면 상단캡이 분리되는데요.

 

 

 

 

 

 

내부모습이예요.

기계를 잘 모르는 사람도 쉽게 교환할수 있을만큼 간단하네요 ㅋㅋ

 

충전케이블 교환후, 상단캡의 양쪽을 누르면 다시 조립돼요.

실제로 해보면 쉬워요 ♥

 

 

 

 

 

 

메이드 인 코리아-♥

 

 

 

 

 

 

그리고 거치대

 

처음에는 이런게 필요하나???

이런생각을 했는데요

 

은근 필요해요 !! ㅋㅋㅋㅋ

 

 

 

 

 

 

거치대 뒷면에는 이렇게 접착제가 있어서

어디든 부착할수 있어요.

 

 

 

 

 

 

거치대를 부착한모습이예요.

이렇게 설치하고보니까 은근 괜찮아요 ㅋㅋㅋ

 

특히 저희집에 강아지가 있는데요.

자꾸 전기선을 물어뜯어서 충전기 몇개 버렸거든요..ㅜ.ㅜ

 

근데 이런식으로 거치대를 설치해버리니까 이제 그럴일이 없어요

은근 유용 ㅋㅋㅋ

 

 

 

 

 

 

저희엄마도 이거보고 좋다면서

엄마폰도 충전해야겠다고 하세요 ㅋㅋㅋ

 

 

 

 

 

 

요렇게 충전도 잘 되네요-!

개인적으로 요 스마트폰 멀티충전기 하나 더 가지고싶어요.

 

직장에 설치해서 사용하게요 ㅋㅋ

사람들이 많다보니까 콘센트가 항상 모잘랐거든요^.^

 

 

 

큐브온 스마트폰 멀티충전기는 바이럴뷰에서 무료로 제공받은 제품이예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