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석천호수에 나타난 러버덕

전세계를 돌다가 우리나라에도 상륙했는데요.

 

저도 처음에는 이게 머야??? 라고했지만 귀여운 러버덕의 모습에 관심이 가더라구요.

보고있으면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는 러버덕의 귀여움 ㅋㅋㅋ

 

 

그래서 저도 이렇게 트렌드에 맞춰서 요렇게

베가 시크릿노트 러버덕 케이스를 ㅋㅋㅋ

 

저번부터 디자인메이커에서 러버덕 케이스가 있는걸 보고 탐냈었는데요.

마침 반짝 체험단을 모집하더라구요-!!

 

흐믓- ㅋㅋ

 

 

 

 

 

 

러버덕 케이스와 같이온 엽서 ㅋㅋㅋ

엽서받는사람이 엄청좋아할거 같아요 -!!

 

 

 

 

 

 

그럼 러버덕 케이스 오픈-!

노오란 색상이 정말 이쁘게 나왔어요

 

상콤 발랄 ㅋㅋㅋ

 

 

 

 

 

 

순진무구한 눈망울과 오리주둥이 -!

하트3

 

 

 

 

 

 

러버덕 케이스 디자인이 여러가지가 있었는데요.

저는 요 디자인이 제일 이쁘더라구요.

 

심플하지만 그만큼 포인트하기 좋아요♥

 

 

 

 

 

 

베가 시크릿노트 케이스 안쪽에는 디자인메이커 마크가- ㅋㅋㅋ

 

 

 

 

 

 

제폰인 베가 시크릿노트에 러버덕 케이스 장착-!

요렇게 씌우니까 더 이쁘죠???

 

 

 

 

 

 

제 폰 색상이 블랙인데

폰의 블랙색상과 러버덕의 노랑이 잘 어울리네요.

 

딱이예요 딱- ㅋㅋㅋ

 

 

 

 

 

 

디자인메이커 케이스들의 특징

앞에서 폰을볼때 케이스색감이 살짝 보여서 이뻐요.

 

 

 

 

 

 

케이스가 슬림해서 더 이쁜거 같아요.

심플하면서 투박하지않은 느낌!

 

 

 

 

 

 

 

 러버덕 케이스

가격 : 15,900원

 

http://www.designmaker.co/kr/vega-secretnote-rubberduck-3494

 

 

재질도 무광,유광으로 선택할수 있구요.

제 러버덕은 무광인데요. 개인적으로는 무광이 마음에 들어요^.^

 

가격도 저렴한편이라서 더 좋아요-!

 

 

 

 

 

 

요즘 괜시리 폰을 꺼내서 러버덕 한번보고

흐믓한 미소짓고 ㅋㅋㅋ

 

요즘 트렌드인걸 다 떠나서 걍 귀여워요 ♥

 

 

 

 

베가 시크릿노트 러버덕 케이스는 디자인메이커에서 무료로 제공받았어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