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베가 시크릿노트로 폰을 새롭게 샀는데요.

항상 그렇듯 새폰을 사면 필요한 케이스 -!! ㅋㅋㅋ

 

근데 예전에 갤럭시나 아이폰쓸때는 케이스종류가 많아서 별 걱정을 안했는데

베가 시크릿노트는 은근 케이스종류가 많지않더라구요.

 

하지만 디자인메이커에는 베가 시크릿노트 케이스도 취급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받아본 할로윈 베가 시크릿노트 케이스-!

이제 할로윈데이가 다가오잖아요.

 

요런 작은걸로 할로윈기분 내보는거죠 ㅋㅋㅋ

 

 

 

 

 

 

귀여운 도트스타일로 촘촘히 있는 디자인에

블랙앤레드 스타일로 할로윈에 잘 어울리는 느낌인거 같아요 ^.^

 

안쪽은 이렇게 디자인메이커 로고가 있네요 ㅋㅋ

 

 

 

 

그럼 이제 제폰에 장착해볼께요.

 

 

이렇게 베가 시크릿노트 쌩폰을 준비-

 

갤럭시4a에서 시크릿노트로 바꿨는데 마음에 들어요.

괜찮은 폰인거 같아요 ㅋㅋ

 

 

 

 

 

 

장착 완료 ㅋㅋㅋ

요렇게 씌워보니 더 이쁘네요.

 

마음에 들어요♥

 

 

 

 

 

 

무서워 볼일수있는 할로윈 호박이 이렇게 도트식으로 작게 박혀있으니까

그냥 마냥 귀여운 느낌이예요 ㅋㅋㅋ

 

 

 

 

 

 

요렇게 앞면에서도 살짝보이는 색감이 이뻐요 ㅋㅋ

 

 

 

 

 

 

요렇게 아구도 잘 맞구요 ㅋㅋ

그래서 그런지 폰이 슬림한느낌이 나서 좋아요.

 

 

 

 

 

 

베가 시크릿노트 케이스는 잘 없어서

이쁜 디자인들이 없던데 디자인메이커에는 종류가 굉장히 많아요.

 

저는 이렇게 할로윈을 받았지만 싸이트 들어가서 구경해보니까 가지고싶은 케이스가 제법있네요.

 

 

 

 

 

 

저렴한 금액으로 기분전환하기에는 폰케이스 바꾸는만한일이 없는거 같아요.

폰케이스 바꾼날은 계속 폰만 만지작 만지작 ㅋㅋㅋ

 

 

디자인메이커에서 요즘 화제인 러버덕 케이스도 나왔던데

그것도 가지고싶네요 ㅋㅋㅋ

 

 

 

베가 시크릿노트 폰케이스는 디자인메이커에서 무료로 제공받았어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