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젤네일이 정말 유행인거 같은데요.

평소의 네일아트와달리 지속력이 정말 뛰어나다는 점 때문인거같은데요.

 

하지만 치명적인 단점???

샵에가서 하면 정말 비싸요..ㅜ.ㅜ.. 10만원정도 하는 고가이죠.

그래서 오늘은 저렴하게 구입할수있는 젤네일세트로 셀프젤네일하는걸 보여드릴께요!

 

 

짠 - 젤네일세트!!

굉장히 알찬구성이죠 ㅋㅋㅋ

 

보통 램프가격만 8만원인데요.

위에 젤네일세트를 전부해서 78,000원에 팔고있어요!

하트3

 

http://yedasom.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87&category=024

젤네일세트에대해 자세히 보실려면 클릭하세요^.^▲

 

 

 

그럼 셀프젤네일로 오랜만에 손톱에 색을 입혀볼까요 ㅋㅋㅋ

 

 

일단 제 쌩 손 ㅋㅋㅋ

평소에 네일아트를 할때 며칠이지나면 벗겨져버려서 잘 안하게되드라고요.

 

 

 

 

 

 

같이온 네일 용품들이예요.

 

 

 

 

 

 

일단 슥싹 슥싹 손톱모양을 정리해줬어요.

 

 

 

 

 

 

젤네일아트를 할때는 요렇게 베이스젤을 발라주어야해요.

 

 

 

 

 

 

셀프젤네일의 시작-!

손톱의 유분기를 정리후에 슥슥 발라주면돼요.

 

 

 

 

 

 

그리고 셀프젤네일을 할때 빠질수없는 제품-!

젤 램프 !!!

 

 

 

 

 

 

집에서 사용하기 딱 좋을정도의 크기로

작고 심플하게 생겼어요^.^

 

 

 

 

 

 

요렇게 옆에 충전기를 장착후

 

 

 

 

 

 

요렇게 큐어링해주면 돼요.

베이스젤을 바른후 30초에서 1분정도 큐어링해줬어요.

 

 

 

 

 

 

2가지 젤컬러가 도착했는데요.

레드색상은 손에바르기 좀 부담스러울거 같아서 스킨색상의 젤컬러로 발라봤어요.

레드컬러같은 원색은 발에바르면 이쁘죠 ㅋㅋㅋ

 

특히 커버네일은 손톱과 피부에 심한 손상을 주는 본더와 프라이머를 포함하지않았다고해요.
식약청에서 인증받은만큼 안전한 젤이래요^.^

 

 

 

 

 

 

짠 - ㅋㅋㅋ

은은한색상이 딱 제스타일 ㅋㅋㅋ

 

젤컬러도 역시 바르후 30초에서 1분정도 큐어링해줬어요.

항상 바를때마다 큐어링해주는건 필수죠 ㅋㅋ

 

 

 

 

 

 

그리고 마무리로 요 탑젤을 발라주면 돼요.

탑젤은 광택과 지속력유지에 도움을주는 제품이예요.

 

탑젤역시 바른후 30초에서 1분 큐어링은 필수라는것-!

 

 

 

 

 

 

다음은 요 클렌저를 사용해야하는데요.

 

 

 

 

 

 

요렇게 솜에 클렌져를 묻혀 손톱에 슥슥 닦아서

유분기를 없애줘야해요.

 

이게 별거아닌거 같지만 요 과정은 정말 정말 필수라는것!!!

 

 

 

 

 

 

짠 - ! 셀프젤네일 완성 ㅋㅋㅋㅋ

이쁘죠 ㅋㅋㅋ

 

젤네일이 좋은점이 네일아트 유지력이 너무 좋아요 !

 

 

 

 

 

 

그리고 젤네일은 벗겨내는것도 중요한데요.

젤네일을 제거할때는 요 리무버를 사용하면 돼요^.^

 

 

 

 

 

 

요렇게 사용하면돼요.

지속력이 좋은만큼 제거할때는 좀더 신경을 써야겠네요.

 

 

 

커버네일 젤네일세트는 바이럴뷰에서 무료로 제공받았어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