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스마트폰을 많이 쓰잖아요.

항상 손에서 놓지않는 스마트폰-! 그만큼 스마트해서 사진도 찍고 동영상도보고 소설도 보고

그런데 쓰다보면 폰으로 찍은사진을 컴퓨터로는 잘 옮겨놓지않는다는거!

 

별거아니지만 은근 귀찮거든요 ㅋㅋㅋ

그러다가 알게된 OTG USB !!

 

이걸 처음봤을때는 완전 신기했어요.

정말 세상은 계속 계속 좋아지는구나 라는생각 ㅋㅋ

 

 

그래서 오늘 리뷰해볼제품은 SMART USB 'ms200' 이예요.

보통 USB와 다르게 앞 뒤를 모두쓸수있는 OTG USB예요.

 

 

 

 

 

 

일단 구성품은 이렇게 ms200 OTG USB 메모리 메모렛 본체와 핸드폰고리 2개가있는데요.

 

 

 

 

 

 

요즘 스마트폰은 폰에 핸드폰고리구멍이 따로없기때문에

이렇게 이어폰구멍에 꽂아서 사용할수있는 고리로 선택했어요 ㅋㅋ

 

 

 

 

 

 

이렇게 양면이 다 연결부위인데요.

왼쪽은 USB 2.0 포트, 오른쪽은 마이크로 5Pin USB 포트로 되어있어요.

 

그리고 오른쪽 부분

그러니까 스마트폰에 연결하는부분은 처음에 열지못해서 좀 애먹었는데요.

저렇게 뚜껑에 open이라고되는 방향으로 힘줘서 돌리면 딸깍소리가 나면서 뚜껑이랑 분리가돼요^.^

 

 

 

 

 

 

그리고 USB안에는 이렇게 32G 메모리카드가 들어있었는데요.

이런점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저렇게 메모리카드를 넣어서 사용한다는것은 원래 제가 가지고있는 메모리카드들도 사용할수있다는말이니까요!

실제로 사용해 봤지만 역시 잘 사용가능했어요 ^.^

 

 

 

 

 

 

이렇게 제 폰에 연결해봤어요^.^

usb가 미니싸이즈라서 부담스럽지않네요 ㅋㅋ

 

스마트폰 OS : 안드로이드 4.1이상
지원운영체제 : Windows8,7,vista,xp, Linux Kemel 2.4이상, MAC OS 9.x

이니까 참고하세요.

 

저는 안드로이드폰이라서 상관없지만 아이폰같은 ios를 쓰는폰은 사용불가능하겠네요.

 

 

 

 

 

 

컴퓨터에 연결하니까 잘 구동되네요.

요즘같은경우는 컴퓨터에 먼저연결해 동영상을 USB에 넣어서 밖에서 심심할때마다 보고있어요 ㅋㅋ

 

 

 

 

 

 

그리고 요렇게 스마트폰에 연결하면 이런화면이 뜨는데요.

별다른 설치가 필요없이 파일 매니저 연결을 눌러서 사용하면돼요^.^

 

 

 

 

 

요렇게 폰에 연결하면 OTG USB 메모리에 이렇게 불이들어오는데요.

작지만 편리해서 요즘 항상 가지고다니고 있어요^.^

 

순수 USB로서의 용도와 리더기로써로도 이용할수있는 제품이라서

더 유용하고 좋았어요 ㅋㅋㅋ

 

 

 

OTG USB 메모리 메모렛 ms200은 위클에서 무료로 제공받은 제품이예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