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힐스펫 뉴트리션 아이디얼 발라스 사료를 사용해볼기회가 됐는데요.

 

아이디얼 발란스 사료는 여러종류가 있었지만 

우리 짱이는 새끼 포메라니안이기때문에 자견용 사료로 신청했어요 ㅋㅋ

 

 

짠 도착 ㅋㅋㅋㅋ

 

용량도 1.81kg으로 충분했어요.

아무래도 짱이가 아직 어려서 많이 먹지를 않았서 한꺼번에 많은양이오는건 좀 부담스럽더라구요.

 

 

 

 

 

 

도착하자마자 킁킁대며 스캔하기시작하는 짱이 ㅋㅋ

 

 

 

 

 

 

강아지 생후 12개월까지 권장사료로

1년령 이하의 자견 및 임신이나 수유중인 성견에게 적합한 사료예요.

우리 짱이는 이제 4개월이 다 되어가는 새끼 포메라니안이기때문에 요 사료로 먹으면 딱인 ㅋㅋㅋ

 

주원료는 닭고기를 사용했는데요.

그외에도 현미,야채,사과,계란등을 사용해서 영양을 골고루 잡았다고해요!

 

 

 

 

 

 

요렇게 새로운사료로 바꿀때는 기존사료랑 같이 섞어서

점점 기존 사료양을 늘려주면 돼요.

 

 

 

 

 

 

오픈 ㅋㅋㅋ

 

이렇게 사료를보니까 괜히 마음이 넉넉 ㅋㅋㅋ

 

그리고 또하나의 좋은점 -!

입구부분이 이렇게 부직포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열고닫고할때 좋아요♥

 

 

 

 

 

 

오픈후 요렇게 꾹꾹 누르면 입구 원천봉쇄 ㅋㅋㅋ

간편해요 ♥

 

 

 

 

 

 

사료는 1살이하의 자견용답게 크기가 작아요.

우리 짱이가 먹기 적당한 크기네요 ㅋㅋ

 

 

 

 

 

 

먼저 이렇게 기호성 테스트부터 !

입맛에 맞는지 짱이가 잘 먹네요 ㅋㅋㅋ

 

 

 

 

그럼 본격적으로 먹여 볼께요 ㅋㅋ

 

 

밥그릇에 주기가 무섭게 흡입하기 시작하는 짱이 ㅋㅋ

밥 먹는 이순간 오로지 밥그릇만 사랑하는 짱이!

 

 

 

 

 

 

어느새 다 먹고 밥그릇에 앞발을 척 - ㅋㅋㅋ

더 달라고 시위하는거니????

 

 

 

 

 

 

아.. 이 초롱초롱한 눈빛을 보니

사료에 저절로 손이 ..

 

결국 이날 몇번을 다시 줬네요 ㅋㅋㅋ

줄때마다 항상 처음먹는것처럼 잘 먹는 짱이라서 흐뭇 -♥

 

 

 

힐스펫 뉴트리션 아이디얼발란스 사료는 강사모에서 무료로 제공받았어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