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씨씨펫에서 강아지 생선사료 피쉬포독 런칭기념으로 gift box를 받아보게됐는데요.

기프트박스라서 많이 들어있지는 않았지만 있을거는 다 있는 선물박스였어요 ^.^

 

그래서 오늘 간단하게 소개해드릴께요^.^

 

 

기프트박스도 이렇게 귀엽게 왔어요 ㅋㅋㅋ

깨알같은 귀여움 ♥

 

일단 씨씨펫 피쉬포독 강아지 생선사료의 특징은

 

made in 영국제품으로 영국 최고 권위상을 수상했다고 해요.

오메가3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고 피부 모질 개선, 심장질환 예방에 필요한 EPA

신경계 기관 발달에 필요한 DHA성분 및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글루코사민과 콘드로이틴이 풍부하다고 해요.

그래고 알러지를 일으키는 원인중의 하나인 글루텐 성분이 전혀 포함되지않은 100% 자연식품이라는것-

 

 

 

 

 

 

요렇게 작은 박스에 들어있을껀 다 들어있었는데요.

요렇게 사료샘플4봉이랑 피쉬포독 씨져키 티들러 2봉이왔어요 ㅋㅋ

 

 

 

 

 

 

이런거는 귀신같이 냄새맡는 짱이 ㅋㅋㅋ

 

 

 

 

 

 

박스안에는 연어 토이 브리드,대구 퍼피,대구 어덜트,연어 어덜트

이렇게 1봉씩 골고루 들어있었어요. 

 

 

 

 

 

 

짱이도 자기가 퍼피라는걸 아는지 대구 퍼피에 유독 관심을 가지던 ㅋㅋㅋ

그래! 첫봉은 대구 퍼피를 주겠다!!!

 

 

 

 

 

 

퍼피용답게 입자크기가 작았는데요.

입자크기는 7mm 정도로 어린강아지들이 먹기에 좋아요.

 

 

 

 

 

 

일단 기호성을 확인하기위해서 몇알줘봤는데요.

역시 잘 먹네요!

하트3

 

 

 

 

 

 

그리고 밥그릇에 본격적으로 급여

얼굴한번 떼지않고 먹는짱이 ㅋㅋㅋ 

 

 

 

 

 

 

더 달라는 저 간절한 발짓-!

아 완전 귀여움 터지네요♥

 

이맛에 자꾸 좋은거 먹이고 싶은거죠 ㅋㅋㅋ 

 

 

 

그래! 아직 끝나지 않았다!!

비장의 간식 !!

 

 

피쉬포독 씨져키 티들러-!!!

생선 대구껍질 100%로 만들어진 저칼로리 강아지 간식이예요.

 

 

 

 

 

 

생선껍질 100%로 만든 강아지 생선간식답게

열자마자 느껴지는 생선특유의 비릿한 냄새 ㅋㅋ

 

음.. 짱이가 좋아할까??

 

 

 

 

 

 

괜한걱정이라는듯

벌써부터 아련한 눈빛을 보내는 짱이 ㅋㅋ

 

 

 

 

 

 

크기가 좀 큰거같아서 손에 제 손에 꼭쥐고 먹였는데요.

 

 

 

 

그러다가 자기가 답답했는지 제 손에있는 티들러를 낚아채서

 

 

벌써 저만치가서 이미 냠냠-

그래도 그냥 꿀꺽삼키지않고 아그작 아그작 부셔서 먹고있는모습이 기특 ㅋㅋㅋ

 

요 생선간식은 하루에 한개정도만 줄려고했는데 이걸 너무 좋아해서 2개 3개씩 주게되네요 ;;;

음.. 저칼로리라고하니까 괜찮겠지...?

 

 

 

씨씨펫 피쉬포독은 씨씨펫에서 무료로 제공받은 제품이예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