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크림 매니아로써 새로운 비비크림을 써보게 됐는데요.

이번에 사용한 비비크림은 화사한 표현이 매력적인 라미화장품 레노마 비비크림이예요-!

 

특히 이번 라미화장품은 2014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공식 지정 화장품이라서 더욱 기대가돼요!

미스코리아들이 선택했다니 끌림... ㅋㅋㅋ

 

 

짜잔 - !

레노마 노블리티 애니페이스 3웨이 비비크림 이예요.

 

이름이 왜 3웨이 BB크림인가 했는데요.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서 이름이 3웨이네요 !

 

기능이 많아서 요거 한개로 든든할듯 ㅋㅋ 

 

 

 

 

 

 

박스안에는 요렇게 본품과 샘플이 함께있었는데요.

본품은제가 쓰고 샘플은 친구줬어요 ㅋㅋ

 

이런식으로 주변에 인심써도 좋을거 같아요!

 

 

 

 

 

 

자외선 차단지수도 적당치가 있기때문에

요 제품하나만 발라도 상관없을거 같네요.

 

용량도 45ml로 꽤 넉넉 ㅋㅋ

 

 

 

 

 

 

요렇게 펌핑형이예요.

제가 재일 좋아하는 펌핑스타일 ㅋㅋㅋ

 

 

 

 

 

 

먼저 손등에 덜어봤어요.

색감은 비비크림특유의 살짝 어두색상?

 

 

 

하지만 요런건 얼굴에 사용해봐야 제대로 색감을 알수있죠

바로 얼굴에 사용해볼께요!

 

 

사용전 쌩얼이예요.

전반적으로 피부톤이 고르지못하고 칙칙하네요 ㅜ.ㅜ

 

 

 

 

 

 

사용후 모습-!

 

손등에 덜어봤을때는 색감이 좀 어두운거아닌가 했는데요.

막상 얼굴에 발라보니 화사하게 표현되네요.

 

비비크림에서 찾기힘든 화사함!

원래 비비크림의 단점중에 하나가 피부톤이 어둡게표현돼서 화사함이 없다는점인데요.

요 레노마 비비크림은 파운데이션못지않네요!

 

 

 

 

 

 

좀더 클로즈업

이렇게 보다싶이 피부에서 느껴지는 촉촉함-!

 

끈적이지않으면서 피부톤이 촉촉하고 화사하게 표현되는게 피부가 좀 더 좋아보여서 마음에 들어요.

요렇게 바르고 출근했는데 퇴근후에 화장이 흘러내리지않은게 지속력도 괜찮았어요.

 

그리고 펄파우더가 함유되어있어서 은은하게 반짝이는 느낌이 있어서

좀 더 화사한느낌이 나는거 같아요.

 

 

 

 

본 포스팅은 리뷰매거진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경제적 대가없이 제품만 무료로 지원받아 작성했어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