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해 드릴제품은 이시스파마 루보릴M 홍조크림인데요.

민감용 극예민 케어크림으로 홍조크림으로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몇번 피부과 크림을 사용해본적이있는데요.

피부과 크림들은 전반적으로 비싸기는 하지만 확실히 좋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었는데요.

 

요 이시스파마 루보릴M 크림도 전세계 피부과에 들어가는 제품이라서

특히 기대됐어요^.^

 

 

 

 

 

 

제품은 30ml로 그렇게 크지는 않은데요.

피부과 크림들은 왜 이렇게 작은지... ㅜ.ㅜ..

하지만 효과는 확실하니까 자꾸 쓰게돼죠.

 

 

 

 

 

 

용기는 요렇게 튜브형이예요.

 

 

 

 

 

 

손등에 한번 쭈욱 짜봤어요.

향은 약간 연고향??? 향기에 특별히 첨가물을 넣지않는향?

 

예전에 사용해봤던 피부과크림도 딱 저런색상을 하고있었는데요.

요 재생크림도 같은색상이니 왠지 신기 ㅋㅋㅋ

 

 

 

 

 

 

손등에 먼저 발라봤는데요.

케어크림이라서 그런가 좀 무겁게 발린다는 느낌이였어요.

 

 

 

그럼 이제 얼굴에 사용해 볼께요.

 

 

사용전 모습이예요.

 

전체적으로 얼굴이 붉긋하네요..ㅜ.ㅜ..

왜 이렇게 술먹은거 같은 색상인지..

 

 

 

 

 

 

사용직후 모습이예요.

 

사용전 모습이랑 특별한차이는 모르겠는데요.

금방 흡수되는 느낌이라서 사진에서는 잘 표현이되지않네요.

 

발랐을때 느낌은 좀 무거운느낌이라는거!

아침보다는 자기전 밤에 발라주면 더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루보릴M 사용후 수분및 보습크림을 덧발라 사용하면 더 좋다고 하네요.

 

저도 단독으로만 사용하기에는 좀 부족한느낌이 들어서 요 홍조크림 사용후 수분크림을 덧발라주고있는데요.

그렇게 하니까 발랐을때 느낌도 그렇고 효과도 더 좋은거 같아요.

 

 

 

 

 

 

사용후 며칠후 모습이예요.

 

홍조크림이라는 말이 어울리게 얼굴에서 붉은기가 많이 사라졌어요.

이게 원래 제 피부톤이겠죠?? ㅋㅋ

 

그리고 얼굴에 건조함도 많이 사라지고 전체적으로 피부가 정돈된느낌?

이런게 피부재생이라는건가?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직 사용기간이 길지는 않지만 계속 사용하면서 피부 재생 정도를 느껴봐야겠어요!

 

 

 

이시스파마 루보릴M 홍조크림은 위메이크뷰티에서 무료로 제공받았어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