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살때는 정말 신경쓰면서 막상 사고나서 후관리는 전혀 안했던거 같아요.

보통 가방한번사면 고민고민해서 사는건데 왜 그냥 방치하고있었는지..

특히 명품가방에 얼룩이라도 생긴다면... ㅜ.ㅜ...

 

그래서 오늘은 가죽보호제 가죽 클리너인 뤼느아르 씨에르 뤼미에르를 소개해드릴께요-!

 

 

명품가죽세탁 제품인만큼 고급스럽게 도착-!

 

 

 

 

 

 

손댈꺼없이 바로 선물해도 손색이없는 비쥬얼이네요.

완전 고급짐 ㅋㅋㅋ

 

 

 

 

 

 

오픈 ^.^ ㅋㅋㅋ

본 제품인 뤼느아르 씨에르 뤼미에르 가죽보호제&클레너와 샘플제품2개가 들어있어요^.^

 

 

 

 

 

 

블루와 실버의 조화가 눈에띄면서 이쁘네요^.^

평소에 잘 못보던 색감-

 

 

 

 

 

 

용량은 100ml로 꽤 넉넉해요.

 

천연 무자극성 원료를 사용해서 다양한 명품가방등에 사용할수있구요.

얼룩&관리하는데 탁월!

 

무엇보다도 메이드인 코리아 -♥

 

 

 

 

 

 

사용하기 편리한 펌프형이예요.

개인적으로 펌프형이 제일 위생적인듯 -

 

 

 

 

 

 

가죽보호제를 묻혀 사용할수있는 천도 요렇게 동봉되어왔어요.

하지만 정작 사용할때는 저 천을 잃어버리는바람에 ..

 

 

 

 

 

 

집에있던 안경닦이를 이용 ㅋㅋㅋ

요렇게 천에 가죽클리너를 묻혀서 가죽제품에 슥슥 닦아주면돼요.

 

 

 

 

 

 

집에있는 핸드백에 한번사용해봤어요.

검은색이라서 얼룩이 묻으니 굉장히 지져분해보이네요.ㅜ.ㅜ..

 

 

 

 

 

 

스윽스윽 닦아주었는데요.

깨끗 ㅋㅋㅋㅋ 아 속이 시원하네요 ㅋㅋ

 

뤼느아르 씨에르 뤼미에르는 가죽클리너로서의 효과뿐만아니라

영양공급,탄력유지,가죽보호등의 기능이 있어요.

 

새 가죽가방을 구입했을때 미리 발라주면 좋은거 같아요-!

 

 

 

 

 

 

별로 안닦은거 같은데 새까매진 천

보이지않은 때가 꽤 많았나봐요.

 

이제 살때만 신경쓰지말고 평소에도 자주자주 관리해줘야겠어요^.^

 

 

 

 

 

 

그리고 샘플로 같이온 뤼느아르의 또다른제품들

그중에서 금속클리너를 사용해봤는데요.

 

 

 

 

 

 

요걸보는순간 사용을 안해볼수가 없었어요.

허.. 이게 언제 이렇게 더러워졌지.. 이상태로는 도저히 밖에 들고나갈수가 없어요!!!

 

 

 

 

 

 

천에 제품을 묻혀서 슥삭슥삭-

금속이 본래의보습을 찾았네요 ㅋㅋㅋ

 

괜히 반가움 ㅋㅋ

 

 

 

 

 

이렇게보니 확연한 차이들..

진짜 뤼느아르 금속클리너없었으면 어쩔뻔했는지

 

또 방구석어딘가 먼지만 쌓이고있었겠죠 ㅋㅋㅋ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