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짱이에게 선물이 도착했어요 ㅋㅋ

뿅뿅펫에서 받은 런치박스 새끼강아지 사료인데요.

 

아직 짱이가 어려서 그런지 사료를 다양하게 접해보지를 못했는데요.

저는 주기적으로 사료를 바꿔주면서 다양하게 먹이고싶은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밥도 맨날 같은거 먹으면 질리잖아요 ^.^

 

 

본능적으로 자기꺼임을 알아챈 짱이 ㅋㅋ

 

 

 

 

 

 

우와-----!!!

 

추석을 맞이하여 도착한 짱이의 선물!

이럴땐 짱이가 저보다 나은듯 ㅋㅋ

 

 

 

 

 

 

사료뿐만 아니라 이렇게 다양한 간식까지!!

저 소세지 짱이껀데 왜 내가 탐이나지...?

 

 

 

 

 

 

택배박스를 오픈하자마자 스캔시작중인 짱이

먼저 간식쪽에 관심을 두는듯하다가..

 

 

 

 

 

 

앗 이게 더 크잖아-!!! 크면 좋은거야 !!

갑자기 미친듯 런치박스에게 애정을 구하는 짱이 ㅋㅋㅋ

 

 

 

 

 

 

동영상으로 보면 더 생생하네요 ㅋㅋ

 

 

 

 

 

 

그래 오늘의 메인은 바로 요것-!

런치박스 오리&달맞이꽃

 

요 사료는 오리와 참치 2종류가 있는데요.

그냥 오리가 맛있어보여서 오리선택 ㅋㅋㅋ

 

 

 

 

 

 

뿅뿅펫에서 2014.8.13일에 제조된 따끈따끈한 최근제품을 보내주셨어요!

아무래도 먹는거니까 요런부분도 신경쓰이죠? ㅎㅎ

 

박스에 일일 권장 급여량이 적혀있는데요.

짱이는 아직 3개월된 포메라니안이기때문에 자견에 속하고 몸무게가 4.5kg이하기때문에...

음.. 박스를 봐도 잘 모르겠는..ㅜ.ㅜ..

 

 

 

 

 

 

걍 하던데로 스마트폰에서 다운받은 애견사료계산 어플을 이용해 주었어요 ㅋㅋㅋ

 

사료정보를 입력하고 강아지의 현재 몸무게를 입력하면 일일 사료 급여량을 알수있어요.

(런치박스에는 수분함량이 적혀있지않아서 그냥 제 마음대로 10%했어요)

 

짱이는 지금 1kg이기때문에 런치박스를 급여시 하루에 62g을 주면되네요^.^

 

 

 

 

 

 

런치박스는 요렇게 유동성있게 조립도 가능한데요.

이렇게 조립해놓으니 마치 짱이 추석선물세트같은 느낌???

 

짱이도 아는지 여기서 떠나지를 않네요 ㅋㅋ

 

 

 

 

 

 

두근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런치박스 오픈-!!!

 

 

 

 

 

 

100g씩 총 14포예요^.^

보기만해도 왠지 마음이 넉넉해짐

 

 

 

 

 

 

100% 국내산 오리 생고기를 사용했다고 하는데요.

역시 국내산이 최고죠 ㅋㅋㅋ

 

또 이렇게 개별포장되어있어서 보관이 편한데요.

저희 강아지 짱이가 3개월밖에 안돼서 사료량이 많지는 않거든요

이렇게 개별포장인점이 참 마음에 들어요 ^.^

 

 

 

 

 

 

사진찍고있는데 그 사이를 못참고 한봉지 뜯을려고하는 짱이 ㅋㅋ

 

 

 

 

 

 

사료크기가 작은편이라서 아직 어린 새끼강아지인 짱이가 먹기에 좋았어요!

일단 이렇게 2알을 먼저 줘봤는데요. 잘 먹더라구요.

 

 

 

 

 

 

그리고 본격적으로 급여를 시작-!

저 뒷배경으로 어렴풋보이는 짱이의 아련한 눈빛 ㅋㅋㅋ

 

 

 

 

 

 

언제줄까 오매불망 하늘만 쳐다보고있네요 ㅋㅋㅋ

 

 

 

 

 

 

그리고 밥그릇을 바닥에 놓자마자 허겁지겁 먹기시작하네요 ㅋㅋ

잘 먹는모습에 괜히 뿌듯-

 

 

 

 

 

 

엉덩이 한껏 추겨올리며 ㅋㅋ

이렇게 보니까 짱이 뒷발이 살짝 들려있네요.

 

짱이는 밥먹을때 굉장히 집중을 하면 뒷발이 점점 들리더라구요.

 

 

 

 

 

 

밥을 사수하겠다는 앞발의 강한 의지 - ㅋㅋㅋ

아 귀여워♥ 안 뺏어먹어!!!!

 

 

 

 

 

 

순식간에 싹- 비운

입맛에 딱이였구나 ㅋㅋㅋ

 

 

 

 

 

 

배가 빵빵해져가지고 나른한게 엎드려서 입맛다시는중 ㅋㅋㅋ

 

 

 

 

 

 

런치박스 사진찍는다고 잠시문을 닫아놨는데요.

짱이가 굉장히 애닳아하고 있는게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ㅋㅋ

 

 

 

 

런치박스는 뿅뿅펫에서 무료로 제공받은 제품이예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