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저는 다른사람보다 새치가 좀 많다고 생각하는데요.

저희 아빠가 예전부터 흰머리가 많으셨어요. 그 유전자 좀 받았나 싶기도 하고..ㅜ.ㅜ..

아직은 젊기때문에 새치에서 끝나는 수준이지만 이게 발전하면.... 아 싫네요!

 

그래서 오늘은 새치예방 탈모예방 샴푸,컨디셔너인 오바코 멜로노 라인들을 사용해볼까해요!

 

 

도착한 제품들-!

포장이 화려하지않고 심플하네요. 과대포장은 환경을 파괴하기떄문에 포장은 심플하게 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파란색이 오바로 멜라노 샴푸.

핑크색이 오바코 멜라노 컨디셔너예요.

 

두 제품 모두 새치예방, 탈모예방에 도움을 준다고해요-!

그렇기 때문에 2제품을 같이 사용할시 효과가 더 좋아질거 같네요^.^

 

 

 

 

 

 

먼저 오바코 멜라노 샴푸


외부자극에 민감하게 반응하여 새치머리가 하나 둘 올라오는 모발
염색, 퍼머로 인해 머리결이 심하게 손상된 모발
여기고 민감한 두피
금새 푸석푸석해지는 머리
오후가 되면 금새 가라앉고, 유분기가 쌓이는 머리
스트레스나 외부자극 등으로 인해 머리가 자주 빠지는 두피

 

이런경우에 사용을 추천한다고 하는데요.

저는 벌써 저기서 5개나 해당되네요 ㅜ.ㅜ..

 

 

 

 

 

 

요렇게 펌프형이고 돌려주면 저렇게 사용가능한상태가 돼요^.^

 

 

 

 

 

 

이런건 말이 필요없죠-! 직접 사용해볼께요.

사용전 제 머리예요. 푸석푸석한게 윤기가 없네요...ㅜ.ㅜ..

 

물론 새치부분이 제일 신경이 쓰이긴하지만,

요즘들어 많이 빠지는 머리때문에 탈모쪽도 신경쓰이네요.

 

 

 

 

 

 

손에 펌핑해봤어요. 투명한 젤제형이네요. 

한방샴푸라고 하는데요. 생각보다 한방향은 많이 안 나네요.

 

 

 

 

 

 

그리고는 이렇게 거품질 -!

아 시원하네요 ㅋㅋㅋ

 

 

 

 

 

 

그리고 머리의 헹군후 물기를 손으로 좀 짜주었어요.

 

 

 

 

 

 

 바로 이어서 사용할 제품. 오바코 멜라노 컨디셔너-!

 

염색, 퍼머로 인해 심하게 손상된 모발
오후가 되면 금새 푸석해지는 모발
손상된 큐티클로 인해 머리끝이 하얗게 갈라지는 모발
영양공금이 시급한 모발

 

이런경우에 추천한다고 해요.

저같은 경우는 최근 염색과 파마를 자주하다보니 머리가 굉장히 푸석해져서 신경쓰이던중이였거든요.

 

 

 

 

 

오바코 컨디셔너 손에 펌핑한 모습이예요.

하얀색의 크림타입으로 펌핑되는게 외형은 린스같이 생겼어요.

 

 

 

 

 

 

삼푸 사용후, 물기를 손으로 짜낸후 어느정도 물기가 남아있는상태에서 머리에 슥슥 발라주었어요.

두피를 제외한 모발위주로 마사지한후 헹궈주는게 좋다고해요.

 

그리고 1-3분후 물로 헹궈주면되는데요.

저는 3분의 기다림동안 양치하니까 딱 좋더라구요 ㅋㅋ

욕실에서 아무것도 안하고 3분은 너무 길잖아요!

 

 

 

 

 

 

그리고 전부 사용후 모습이예요.

딱 보기에도 머리가 부들부들하고 찰랑거린다는 느낌이 드는게 만족-!

 

물론 새치예방, 탈모예방의 효능은 당장알수없는거지만 멜라노사이트 활성화를 도와주는 제품이기때문에

계속사용하면 효과가 있을거 같아요!

 

사용후 바로 머리에 영양을 느낀만큼 탈모예방에도 좋을거 같구요!

 

 

 

오바코 멜라노 삼푸&컨디셔너는 오늘의리뷰에서 무료로 받은제품이예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