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방은 치료보다 중요하다는 말! 정답이죠!!

요즘들어 짱이가 자꾸만 몸을 긁어서 걱정이 되곤하는데요. 혹시 강아지몸에 진드기가 있는거 아닐까??

그럴때 요 강아지 진드기 제거&예방 계피스프레이인 진드제로를 딱 !! ㅋㅋㅋ

 

 

바로 요거예요!

 

강아지한테는 털이있기때문에 진드기가 가능성이 더 높은데요.

특히 짱이는 털이 긴 포메라니안이기 때문에 더욱 신경이 쓰여요!

또 강아지에게 진드기가 생긴다면 사람에게 옮길수도 있는부분이기때문에 미리미리 예방해줘야해요.

 

 

 

 

 

 

요 진드제로 애견 계피스프레이는 계면활성제, 방부제, 인공향료를 사용하지않은 100% 계피스프레이라고 해요.

요런점이 제일 좋아요! 이런제품은 진드기예방을 위해서라도 주기적으로 사용해주어야하는데 이런친환경제품이라면 오래 사용해도 부담이 없으니까요 ^.^

 

 

 

 

 

 

요렇게 제조일자도 2014.7.4 로 최근에 만들어진 제품이네요-!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1년까지라고 해요.

 

보통 요 제품은

 

피부병때문에 자주 몸을 긁은 애견
몸에서 자주 발견되는 애견
자주 씻겨도 털에서 냄새가 심하게 나는 애견
스트레스받는 강아지
사람몸에 옮을까 걱정되는 경우
외부에 자주 산책을 시키는 경우
사람과 실내에서 함께 생활하는 경우

 

요렇게 추천하고 있어요.

근데 이렇게 쭉 보면 거의대부분 다 짱이에게 해당하네요.

 

 

 

 

 

 

처음에는 분사가 안돼서 당황했는데요.

알고보니까 요렇게 락이걸려있는부분이 있더라구요.

 

위에 동그라미친부분을 오른쪽처럼 움직이면 분사가돼요.

요런부분때문에 의도치않게 분사가될일이 없어서 좋았어요 ^.^

 

 

 

 

 

 

그리고 요렇게 눌러서 사용하면되는 분사형이라서 사용하기편해요!

 

 

 

 

 

 

그럼 짱이에게 한번 사용해볼께요.

처음보는물건에 호기심어린 눈빛으로 쳐다보는모습이 또 귀엽♥

 

 

 

 

 

 

사용방법은 요렇게 털이 있는부분에 20cm정도 떨어져 분사해주면돼요.

 

여기서 주의할점은 계피성분이기때문에 강아지의 피부를 자극할수있기때문에 피부에 직접분사하면 안돼요-!

그리고 강아지 눈,코,입,생식기,항문부위에 분사해서도 안되구요.

 

 

 

 

 

 

분사후 촉촉해진 짱이털 ^.^

분사하자마자 찐하게 나는 계피향때문에 짱이가 거부감을 느끼면 어쩔까 했는데요. 별로 신경쓰지않더라구요.

그리고 이렇게 사용후 1시간정도 완전건조후 깨끗하게 삼푸질을 해주면돼요.

 

 

 

 

 

 

요렇게 1시간후 깨끗하게 삼푸해주었어요!

저는 보통 1주일에서 10일만에 1번씩 목욕을 시켜주기때문에 요 강아지 진드기 제거&예방 스프레이도 목욕할때에 맞춰서 사용하면 좋을거 같아요.

 

애견 계피스프레이는 사용1시간후 진드기이외에 대장균,포도상구균,녹농균,칸디다균이 99%이상 멸균되었다는 인증을 받았는데요.

 

진짜 요 스프레이하나만 있어도 왠지 든든 ㅋㅋㅋ

 

 

 

 

 

 

목욕후 부쩍 커보이는 눈동자

포메라니안이 털이반이상이라곤 하지만 정말.. 물에빠진 짱이는 슬프네요..ㅜ.ㅜ..

 

 

 

 

 

 

하지만 이내 뽀송뽀송 털을 말리고

당당한 눈빛 ㅋㅋㅋㅋ 아기사자 레오같아요!

아 귀여워♥

 

 

 

 

 

 

하지만 이내.....

사진 좀 찍을려도 했더니...ㅜ.ㅜ..

 

 

 

 

민트 애견진드제로는 블로슈머에서 무료로 제공받았어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