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개월을 넘어 3개월로 넘어가고있는 우리 짱이-!

사람나이로 치면 한 3살쯤이죠.

 

저는 어릴때 먹던 식사가 평생간다고 생각하고 있어서 요즘 강아지 사료에 관심이 많아요.

그러던중 받아보게된 아이디얼푸드의 강아지 한우 수제사료!

무려 한우 !!! 나도 잘 못먹던 한우지만 짱이한테는 좋은것만 먹이고싶은 엄마마음 ㅋㅋ

 

 

요만큼이 300g이예요.

아이디얼푸드 애견 한우 수제사료는 일본원전사고이후 동아시아 부근에서 생산되는 수산물만 사용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물로 소고기는 국내 한우겠죠 ^.^

 

일본원전이후 일본여행도 못가고있는 저라서 굉장히 신뢰감이 생기네요-!

 

 

 

 

 

 

한우사료에다가 무려 수제라는거!!!

수제사료의 특성상 대량생산을 할 수 없어서 하루 10kg이상 만들지않는다고해요.

정말 수제로 만들기에 이런거겠죠??? 

 

 

 

 

 

 

요렇게 지퍼백형식으로 되어있어서 보관하기편리하네요.

 

 

 

 

 

제품이랑 같이 들어있던 급여전용 스푼

1스푼에 약 60g이라고 해요.

 

집에는 계량기가 잘 없으니 요 스푼을 잘 살용하면 유용할거 같아요.

 

 

 

 

 

 

요건 한우 소고기 우둔 파우더인데요.

애견 기호에 맞추어 급여전에 사료에 뿌리면 잘 먹는다고하는데요.

 

저는 전혀필요없었어요 ㅋㅋㅋ

그냥줘도 막 달려들어서 먹을려고하네요.

 

 

 

 

 

 

한우사료는 크지도 작지도않은 적당한 크기였는데요.

약간 수분기가 있는듯 부드러운느낌이였어요. 

 

방부제나 첨가제가 들어있지않은 몸에좋음을 지향하는 한우 수제사료이기때문에

유통기한이 좀 짧은편이예요. 냉장 1개월. 냉동 3개월

 

 

 

 

 

 

먼저 한알을 주고 잘 먹는지 테스트해봤어요.

좀 킁킁거리더니 냠냠 잘 먹네요 ㅋㅋ

 

냉장,냉동보관시 실온에 30분정도 해동후 급여하면된다고하는데요.

처음식감 그대로 급여를 원한다면 가급적 냉동보관을 권장한다고 해요.

하지만 우리 짱이는 냉장보관후 해동해서 줬는데 잘 먹드라구요. 그래서 전 냉장보관하고있어요 ㅎㅎ

 

 

 

 

 

 

본격적으로 짱이 먹방시작 ㅋㅋㅋ

저기 사료그릇에 고개를 한번도 들지않고 집중해서 먹는모습-!

 

흐믓하네요 ㅋㅋㅋ

 

 

 

 

 

 

금세 해치워버렸어요 ㅋㅋㅋ

좋은건 찰떡같이 알고있는 짱이

 

 

 

 

 

 

더달라고 시위하는 짱이

많이 먹었는데 멀 또 먹어!!!!!

 

끼잉거리며 쳐다보는모습에 마음약해짐..ㅜ.ㅜ...

 

 

 

 

 

수제사료를 발견하고는 점프하고 난리났어요 ㅋㅋ

이미 적정양을 줬지만 눈의떼지못하는...

 

하지만 이런모습또한 귀엽네요 ^.^♥

 

 

 

http://www.idealfood.co.kr

이 제품은 아이디얼푸드에서 무료로 제공받았어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