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들이 눕기만 하면 떡실신돼서 나오지를않는다는 애견 마약방석-!!

우리 짱이에게 하나 사주고싶어서 인터넷검색! 아.. 무슨방석이 이렇게 비싼지.. 가격이 만만치않음

그래서 그냥 만들어주기로 했어요 ㅋㅋㅋ

 

애견 마약방석 만들기 시작 -!

 

일단 준비물은 집에굴어다니는걸로 사용하는걸로 ~

재료비 0원 ㅋㅋㅋㅋㅋ

 

 

가운데 구멍이 뚫려있는관계로 잘 사용하지않는 심슨방석이 눈에 띄네요.

오.. 생긴건 강아지 마약방석이랑 얼추비슷한데?????

 

그래! 너로 정했다 ㅋㅋㅋㅋㅋ

 

 

 

 

 

 

방석 가운데 구멍이 뚫려있는관계로 무언가 메꿔줘야하는데 .. 머가 좋은까..??

마약방석재질이 푹신하고 포근한느낌이였으니까 그거랑 최대한비슷한.. 집에있는 재료는??

 

수면양말 ㅋㅋㅋㅋ

한짝을 사용했어요. 어짜피 집에서 수면양말 신다보면 짝짝으로 신기때문에 머 ㅋㅋㅋ 

 

 

 

 

 

 

한땀한땀 수공예로 바느질을 하고있는사이 세상편하게 자고있는 짱이 ㅋㅋㅋ

바닥에서 저러고자는모습을 보니 귀엽고도 안쓰럽구나..

 

금방 만들어줄께 ^.^ㅋㅋㅋ

 

 

 

 

 

 

1시간뒤......

 

완성 ㅋㅋㅋㅋㅋ

머 외관은 좀 그렇지만 전 나름 만족스러웠어요. 오랜만에 바느질로 먼가 뿌듯함 ㅋㅋㅋ

저희엄마가 잘 만들었다고 폭풍칭찬해주셨음 !

 

나중에 이 마약방석 세탁할때 바느질 다 터지는건 아니겠지 ㅋㅋㅋ

 

 

 

 

 

 

그럼 짱이 착석 ㅋㅋㅋ

잠시 뒤척뒤척거리더니 이내...

 

 

 

 

 

 

........... 마음에 안드는구나....

'성의를 생각해서 발은 살짝 걸쳐줄께' 이런거니???ㅜ.ㅜ

 

 

 

 

 

 

내가만든 마약방석보다 그냥 방석이 좋은거니????

 

 

 

 

 

 

 

마약방석이 아니더라도 그냥 떡실신한 짱이 ㅋㅋㅋㅋ

이와중에 귀여워♥

 

 

결론은 실패 ㅠㅠㅠㅠ

그냥 나중에 돈많이 벌어서 사줄께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