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한언니가 미국 다이어트약 컷팅제가 있는데 효과가 좋다더라 같이 구입할래?

라고 해서 구입하게된 제품이예요.

 

일단 언니에게 이 synedrex의 평을 들어보니 지방분해효과가 있고 부스터 보충제로 운동을해도 힘들지않아 운동을 많이 할수있게끔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식욕억제제로서의 효과도 있구요.

 

일단 시험삼에 1통구입해봤어요. 다이어트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던중이였거든요.

 

 

도착 - ^.^

미국에서 오는 다이어트약이라 배송비가 비싸지만 저는 언니랑 같이사서 배송비를 절약할수있었는데요.

택포 37,000원에 구입했어요.

 

제품메인에 제품효능에대한 간단한 설명이 있는데요.

 

높은 효능 열 발생
신진 대사 촉진제
식욕 제어
극단적 인 에너지
정신 초점 선명도

 

이런효과가 있네요.

 

 

 

 

 

 

뒷면은 이렇게 제품성분에대해서 적혀있네요.

유통기한은 2017년까지로 넉넉해요.

 

 

 

 

 

 

성분을 좀더 확대해서 볼께요.

크롬, 카페인 무수, 녹차 추출물, 요힘빈,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L-티로신, L-카르니틴, HPMC, 코코아 추출물 등이 들어있네요.

그리고 한알당 350mg의 카페인이 들어있어요.

 

 

 

 

 

 

그럼 한번뜯어볼께요

왠지 두근두근 ㅋㅋㅋ

 

 

 

 

 

 

보기만해도 강하게 생긴 새빨간색이예요.

synedrex가 듣기로 굉장히 강하다고 들었는데요. 정말 강해보이네요 ㅋㅋㅋ

 

그럼 복용후기를 말해드릴께요.

보통 공복에 드신다고해서 저도 공복에 먹었어요.

이 약을 먹고 물을 충분히 먹어주라고해서 하루종일 물도 3L정도 먹었구요.

 

오전 10시쯤에 한알을 먹었구요... 효과는 정말 너무너무 강했어요 !!!!!

복용후 1시간30분쯤후에 여전히 공복상태로 자유수영을 하러갔었는데요.

 

제가 평소에는 너무 힘들어서 수영을 30분정도 밖에 못하거든요.

그런데 이날은 무려 1시간30분이나 했어요-!

 

수영을 하면서도 별로 힘들지가 않은게 내가 꼭 에너자이저가 된거같은 느낌??

그리고 원래 수영이 칼로리소모가 많으면서도 살이 잘 안빠지는 이유가 수영이 끝난후에오는 미칠듯한 허기짐인데요.

전---혀 먹고싶지않았다는거!

공복상태로 운동하고 운동후에도 계속 공복상태였기때문에 당떨어질까봐 억지로 과일한쪽 먹었는데요.

그 과일한쪽을 먹으면서도 드는생각은 '아.. 먹기싫다..'

 

식욕억제,부스터 효과 대박인듯해요.

 

그런데!!!!!!!!!!!!! 정말 큰 문제가 있었으니...

 

잠이! 잠이 안와요!!!!!!!!!!!

단 1알을 먹었을뿐인데 3일동안 1분도 못잤어요....

못자서 진짜 피곤한데 잠은 안오고... 미칠거 같았어요!

 

그런데 잠안오는부분은 유독 저한테 심했던거같아요.

synedrex를 주변에 몇알씩 나눠줬는데요. 다들 반응이 심계항진, 기분나쁨은 느껴지지만 잠은 잘잤다고 하더라구요.

아마 제가 평소에 커피를 전혀 안먹거든요. 커피맛 아이스크림도 싫어하구요.

그래서 다른사람보다 카페인 내성이 유독 떨어져서 그랬던거 같기도 해요.

 

하지만 일단 이렇게 이약의 무서움을 격고나니까 더 먹기가 두려워서 그냥 짱박아놓고 잊어버리고 있었는데요.

 

 

 

 

 

 

그러다가 걸려온 언니의 전화 ㅋㅋㅋ

이 약의 빨간색부분을잡고 빼보면 빠진다고 안에 약을 반틈정도 버리고 먹어보래요.

 

그래서 이렇게 빼보니까 빠지네요 ㅋㅋㅋ

안의 가루 반틈을 버리고 다시 조립후 반신반의한 마음으로 먹어봤어요.

 

결론은 굉장히 만족 -!

반틈을 버렸지만 식욕억제,부스터 보충제로서의 효과는 충분히 있었구요.

저에게 제일 중요했던 잠!!!

첫날 푹 자지는 못했지만 힘들지않게 잤어요. 2틀날부터는 푹 잠들었구요!

 

지금 이 약은 통관이 금지되서 다먹더라도 더이상 구할수는없지만 오래먹어서 좋을거 같지는 않아서 상관없을거 같아요.

아직 약이 많이 남아있기때문에 남은약을 다 먹을동안 열심히 다이어트를 해야겠어요-!

 

 

 내가 느끼는 효능 

  식욕억제, 운동해도 덜힘듬

 내가 느끼는 부작용

  불면증, 심계항진, 기분안좋음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