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심플하고 미니 삼각대&거치대가 필요하던 와중에 일출포토테크닉에서 케이쥬스 콰드로포드+클램프 거치대 체험단을 모집하더라구요.

보자마자 딱 내가 찾던 거치대&삼각대 !!! 체험기회를 얻어서 사용해보게됐어요^.^

 

요즘 제가방에 폰과 지갑과 함께 꼭 가지고다니는 거치대인데요.

일단 스몰싸이즈라서 가지고다니는데 부담이 없어요. 제품무게가 120g밖에 안되거든요 ㅋㅋ

 

 

 

KEIZUS(케이쥬스) 콰드로포드+클램프 아이폰,아이패드,카메라 거치대 스마트폰 삼각대

 

가격 : 52,000원

 

http://www.ilchul.co.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087367&category=003024001

 

 

케이쥬스 카메라 스마트폰 삼각대 도착 -!

작은제품인만큼 케이스도 스몰싸이즈인게 귀염네요 ㅋㅋ

 

 

 

 

 

 

뒷면에는 제품에대한 간단한 설명이 적혀있어요.

케이쥬스 콰드로포드+클램프 거치대 무게는 120g이고 454g까지 지지가 가능하다고 적혀있네요.

 

 

 

 

 

 

박스오픈 ㅋㅋ 내용물은 굉장히 심플해요.

카메라(스마트폰) 삼각대(거치대)와 거치대 사용예시설명서 이렇게 들어있어요.

 

 

 

 

 

 

짠 ㅋㅋㅋ

마치 로보트같이 생겼는데요.

저 관절 하나하나가 자유롭게 움직여서 사용할때 자유로움이 있는 관절삼각대예요.

그래서 본인이 원하는식으로 창의적으로 사용이 가능해요 ^.^

 

 

 

 

 

 

관절분리 ㅋㅋㅋㅋ

저 관절부분을 힘주어 빼거나 끼울수 있어요.

쉽게 빠지는건 아니고 힘을 좀 줘야돼요.

 

 

 

 

 

제품박스안에 같이들어있던 사용예시예요.

이것만해도 정말 다양하게 이용할수 있어요 ㅋㅋㅋ

 

 

 

 

 

 

요즘 스마트폰 거치대로 제일많이 사용하고 있어요 ㅋㅋ

평소에 스마트폰으로 동영상보는경우가 많은데 그냥 들고볼려니까 손에 쥐나고 은근 불편하더라구요.

 

 

 

 

 

 

그리고 다같이 단체샷을 찍고싶다면 이렇게 폰을고정시킨후 타이머기능을 이용 -!

특히 친구들모임있을때보면 꼭 마지막에는 폰으로 단체샷을 찍거든요.

그럴때마다 가게 직원들에게 부탁해서 찍는데요. 자주부탁하기도 미안하고 직원이 찍어주다보면 사진이 다 흔들려있고..

 

그럴땐 요거 슥 꺼내는거죠 ㅋㅋㅋ

 

 

 

 

 

 

요런식으로 평지에서만쓰는게 아니라 다양한방법으로 걸쳐서 사용할수 있어요.

 

 

 

 

 

 

이렇게 클램프부분을 빼다면 카메라 삼각대로 사용할수 있어요.

저는 이렇게 캐논 SX50 HS 삼각대로 사용해봤는데요.

 

케이쥬스 콰드로포드 삼각대는 지지가능무게가 454g으로 되어있는데요.

551g짜리 캐논 SX50 HS를 지지하는걸보니까 지지가능무게에서 조금초과되어도 상관없을거 같네요 ^.^

 

 

 

 

 

 

케이쥬스 거치대의 생김새가 꼭 사람형태의 로봇처럼생겨서 이렇게 카메라를 달고있으니까 너무 귀엽네요 ♥

꼭 카메라를 의인화 해놓은거 같네요 ㅋㅋㅋ

 

 

 

 

 

 

요건 제가 중국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입한 삼각대예요.

중국에서 싸게사서 그런지 디테일하게보면 허술한거 투성인데요..;;

 

이건 정말 카메라 삼각대로만쓸수 있는데요.

무겁고 크기가 크고 투박해서인지 잘 안가지고 다니게되더라구요. 그래서 몇번 쓴적이 없는...;;

 

반면 케이쥬스 삼각대는 작고 가벼워서 그런지 항상 제 가방에 들어있어요 ㅋㅋ

 

 

 

 

 

제가 사용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동영상으로 찍어봤어요.

사용방법은 무궁무진하니까 본인스타일에 맞게 쓰면될거 같아요 ^.^

 

 

 

이 제품은 일출포토테크닉에서 무료로 제공받았어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