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핸드폰을 새로구입하면 제일먼저하는일이 핸드폰케이스사는 일인데요.

이번에 갤럭시s4-a를 구입하면서 저도 역시 새롭게 케이스를 구입했어요-!

원래 폰바꾼지는 6개월쯤됐는데 그동안 귀차니즘때문에 미뤄왔던 후기를 지금에야 쓰네요.

 

폰케이스를 어떤걸 살까 고민하던중 친한언니 추천을 받아보게된 아이페이스 레볼루션-!

딱 - 보자마자 민트색에 꽂혀서 구입 ㅋㅋ

 

 

짠- ㅋㅋ

이번에 구입한 아이페이스 레볼루션(iFace Revolution) 민트색상이예요.

색깔 참 곱죠

 

 

저는 여기서 구입 ▼

아이페이스 레볼루션 케이스 보러가기

 

 

 

 

 

 

뒷부분은 이렇구요.

친한언니가 아이페이스 케이스가 조금 비싸기는 하지만 그렇게 좋다고 하길래 살짝 기대 ㅋㅋ

 

 

 

 

 

 

오픈- !

지금 폰케이스전에는 그냥 5천원짜리 싼 폰케이스를 쓰고있었는데요.

이렇게 아이페이스 레볼루션을 보게되니까 고급스러움이 화악- ㅋㅋㅋ

 

어떤시리즈등 그렇겠지만 폰의기종에따라서 레볼루션의 디자인이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저는 갤럭시s4라서 케이스디자인이 요런형태예요.

 

 

 

 

 

 

안쪽부분도 이렇게 튼튼해보이다니 -!

핸드폰을 떨어트려도 멀쩔하게 보호해줄꺼만 같은 디자인 !

 

 

 

 

 

 

그럼 이렇게 쌩폰을 준비 ㅋㅋㅋ

 

 

 

 

 

 

착용샷 - !

아 너무 이뻐요 굿굿 ㅋㅋ

 하트3

 

 

 

 

 

 

옆라인도 역시 깔끔 -

요렇게 뒷면이 유선형으로 되어있어서 손에 착- 감기는게

그립감이 좋아요 ^.^

 

 

 

 

 

 

앞면은 요렇게 생겼어요 - 검은테두리가 깔끔^.^

원래 심플한스타일을 좋아하는지라 요런 군더더기없는 모습이 마음에 들어요

 

 

 

 

 

 

요렇게 유격없이 아구가 딱딱 들어맞는데요.

전원버튼을 누를때도 불편함없이 쉽게 쉽게 눌리는 모습이였어요.

 

제가 이 아이페이스 레볼루션 케이스를 추천했던 언니도 요부분을 강추했었는데요.

저도 6개월간사용해보면서 만족하고 있는 부분이예요.

 

 

 

 

 

 

한눈에 보시죠 -

깔끔 고급 요런단어들이 떠오르지않나요 ㅋㅋㅋ

 

 

 

 

 

 

제가 예전에 쓰던 노랑이폰케이스 ㅋㅋ

저것도 나름 잘 썼었는데 아이페이스 레볼루션이랑 같이 보니 좀 초라..ㅜ.ㅜ..

 

 

 

 

 

 

커플샷 ㅋㅋㅋ

제게 요 iFace Revolution를 추천해준언니는 핑크색상 케이스를 샀는데요.

언니랑 까페에서 놀면서 이렇게 같이 놨두고 찍었더니 너무 이쁘네요 -

 

커플폰케이스로 해도 좋겠어요-!!

난 민트 남친은 핑크 ㅋㅋ

 

 

 

 

 

 

같이 있는모습이 보면볼수록 이뻐서 계속 셔터가 눌리네요 ㅋㅋ

민트도 이쁜데 핑크도 참 곱네요

HAAA

 

 

 

 

 

 

하지만 나에게는 내폰! 민트색상이 최고 ㅋㅋㅋ

 

 

 

 

 

 

 또 핑크케이스의 주인인 언니는 핑크가 더 이쁘다고 하고

역시 개취 ㅋㅋㅋㅋ

 

 

 

 

 

 

이언니는 갤럭시4a 핑크색상을 샀는데요.

이렇게 아이페이스 레볼루션 핑크케이스를 씌워놓으니까 완전 한세트예요 -!

 

이런부분은 좀 부러웠음 ㅋㅋ

 

 

 

 

 

 

이날 언니랑 이야기하면서 아이페이스 케이스를 위력을 알수있었는데요.

언니가 얼마전에 핑크폰을 11층에서 떨어트렸는데 액정만깨지고 나머지는 멀쩡했다는거!!

 

보통 그정도 높이에서 떨어트리면 폰 완전 박살난다고 봐야하는데요.

이게 아이페이스 케이스 효과인가 싶네요.

 

심지어 위에 사진에서 보는것처럼 Revolution 케이스도 너무 멀쩡함 ㅋㅋㅋ

새로 산건줄 알았어요.

 

 

 

 

 

 

민트 핑크 여러분의 선택은 ??

생각중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